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제대로 안내조차 하지 않고 숨기며 제가 본 사례만 해도 이제 7~8년 정도가 된 것 같을 정도로 멜론의 오랜 고질병 중 하나입니다.
어떻게 입력하든 간에 비밀번호 입력 5회가 뜨고 그 다음부터는 없는 아이디라고 하거나 갑자기 로그아웃된 다음부터 없는 아이디라고 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아이디가 없는 게 아니라서 그렇게 못 써도 돈은 계속 빼내갑니다.
로그인을 못 하니 1:1문의하기 매뉴로 고쳐 내라고 따질 수도 없고 상담사 전화통화를 해야 하는데 멜론 상담사 전화연결은 몇 년째 항상 통화량이 많다면서 연결이 안 되는 것으로 악명이 자자해 그 오류 피해자들이 연락을 못해 피해를 뒤집어쓰기 십상인데 그것들이 어쩐 일인지 얼마 전부터 이메일주소도 하나 공개하고 있습니다. 질문자가 쓴 이메일주소가 바로 그것인데 멜론이 답변을 하든 안 하든 계속 이메일로 연락하여 당장 고쳐 내라고 독촉하고 또 너희들 오류 때문에 그동안 못 쓴 것 손해배상하라고 따지십시오. 혹시 모르니 그렇게 피해를 입고 제때 연락했다는 증거를 만들고 챙겨 두십시오.
연락하면서 해지하라는 이야기도 함께 하고 멜론이 제대로 처리를 안 해서 제때 해지를 하지 못해 또 돈이 나간다면 당연히 환불받아야 하니 그 점도 잊지 마십시오.
2019.08.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