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멜론 로그인 오류인것같은데 멜론들어가...
winn**** 조회수 14,400 작성일2018.08.28
멜론 로그인 오류인것같은데 멜론들어가니까 갑자기 간편 아이디 해제됬다고 로그아웃 됬어요.. 아 이거 3개월 900원으로 산건데.. 어제 구매했단말이에요.. 하 이거 정기결제라서 시간지나면 큰일나는데 어떻하죠?ㅜㅜ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소요유
우주신
음악사이트 1위, 영상, 음향 가전 22위, 음악사이트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자 증상은 정확히 멜론의 고질병 같은 오류들 중 하나입니다. 당한 피해자들이 그렇게 많아도 안내는 전혀 하지 않고 숨기는 쓰레기가 멜론이고요.


멀쩡히 있는 아이디를, 심지어 돈 내고 음악이용권까지 쓰고 있는 아이디가 없다고 뜨는데 잘못은 멜론 잡종들이 하고선 피해자인 회원이 시간과 전화통화료를 들여 가며 멜론 고객센터에 연락해 상담사 찾아 고치라고 따져야 합니다. 더 심각한 문제는 멜론 고객센터 상담사 전화연결은 몇 년째 항상 통화 중이라면서 연결이 안 되는 것으로 악명이 자자하다는 것이지요. 연결되지도 않는 것 연결되기를 기다리는 것만으로도 전화통화료는 나갑니다.


로그인이 되어야 되지도 않는 상담사 전화연결 대신 1:1문의하기를 쓸 텐데 아이디가 없다는 오류의 경우에는 상담사 전화연결 외에 방법이 없습니다.



*지금 보니 어쩐 일인지 멜론 그것들이 이메일주소도 하나 공개를 해두었군요.


meloninformation@kakao-m.com


이것으로도 따지십시오. 그동안 손해본 것 모두 되돌려 받아야 하는 점 잊지 마십시오.

2018.08.2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