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일본 도쿄여행 일정 도와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191 작성일2019.01.27

남자 3명에서 1월 31부터 4박 5일간 도쿄로 우정여행을 떠나려 합니다.

그러나 타지역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친구들이라 서로 바쁘다 보니 계획 짜는게 쉽지가 않습니다.

우선 비행기표랑 숙소는 예약을 마친 상태입니다.

남자놈들끼리 전화로 계획을 짜다보니 동선이 살짝 이상한데 동선 수정이나 근처에 볼만한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그리고 혹시나 교통편까지 짜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이건 저희가 짠 계획입니다. 일자별로 가는동선이 바뀌어도 상관없으니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1일차

나키타 공항-> 긴자-토쿄역 라멘 스트리트-> 숙소 도착(스이텐구마에역)

-> 아사쿠사+센소지-> 스카이트리-> 유라주초(분카 요로츠)-> 숙소

2일차
숙소 ( 주소 : 月島4-3-11 スペースエアービル5階, 中央区, 東京都 104-0052 )

쓰키지 시장 ( 주소 : 〒104-0045 東京都中央区築地5丁目2−1 )
가는 방법 : 1.4km 도보 16분

오에도선 A1출구에 캐리어 보관장소 있음

초밥집
스시잔마이(엄청비쌈 줄김)
스시쵸(줄 없고 싸고 일본인 평점 좋음)
스시토미(시장상인 평 좋음 일본인 평점 좋음)

선샤인 시티 ( 주소 : 〒170-0013 Tokyo, Toshima, Higashiikebukuro )
가는 방법 : 쓰키지 시장에서 신토미초 까지 도보6분 – 유라쿠초선을 타고 10정거장 후 히가시이케부쿠로에서 하차 – 선샤인 시티 알파 까지 도보 5분

고쿄(일본천황 사는 곳)
선샤인시티에서 고쿄까지 약 50분 그중 30분 이상이 도보(주로 고교안에서 많이 걸음)
선샤인시티에서 신주쿠까지 약 30분 20분 정도가 도보
고쿄에서 신주쿠까지 35분 25분 도보이동

고쿄 ( 주소 : 고쿄 일본 〒100-8111 Tokyo, Chiyoda, 1−1 )
가는 방법 : 선샤인 시티에서 도보7분 - 히가시이케부쿠로에서 유라쿠초선을 타고 7정거장 신키바에서 하차(고코쿠지 방면) - 28분 도보 (총50분 소요)

숙소 (주소 : Sugamo 307, Toshima-ku, Tōkyō-to 170-0002 )
가는 방법 : 선샤인 시티에서 히가시이케부쿠로역을 가서 도덴아라카와선을 타고 2정거장 스가모역에서 하차 – 도보5분 / 이케부쿠로에서 야먀테노선을 타고 2정거장 스가모역 하차 도보5분

고쿄에서 오테마치역에서 미타선을 타고 6정거장 스가모역 하차 도보 5분

신주쿠
가는방법 : 스가모역에서 야마노테선을 타고 신 오쿠보역에서 하자 (5정거장)
볼거리 : 신주쿠 공원, 신주쿠 돈키호테, 도쿄 도청, 추억의 골목(식당&쇼핑)

하라주쿠
신주쿠어디서 갈지 몰라서 당일날 상화봐서 교통편 결정 도보자체는 45분 지하철보다 버스가 더 빠름
볼거리 : 신주쿠 라멘거리 (멘야무사시), 레드락!!!

메이지신궁
가는 방법 : 하라주쿠에서 도보 12분

숙소 가는 방법 : 하라주쿠역에서 야마노테선을 타고 8정거장 스가모역 하차

3일차

2일차와 숙소 동일

방문할곳

다케시타 거리,시부야 센터가이, 키디랜드 하라주쿠점, 메이지신궁, 에비스 맥주 기념관

3일차에 젤 계획을 못짜놓은 상태입니다..

오다이바
오다이바는 유리카모메 원데이 패스(820엔)을 사용하면 편하다.

자유의 여신상 & 레인보우 브릿지 ( 주소 : 135-0091 Tokyo, Minato 台場1ー8ー1 )
가는 방법 : 스가모역에서 야마노테선을 타고 13정거장 하마마스초역에서 하차 – 도보10분 다케시바역에서 환승 – 유리카모메선을 타고 다이바역에서 하차 – 도보2분
주변 먹거리 : 아쿠아시티 츠키지식당 겐짱(회덮밥)

다이버 시티 건담
도보9분

해변 공원
도보 12분0

팔레트 시티(관람차)
도보 14분

다이버시티 비너스포트
볼거리 : 분수대, 지브리매장, 푸드코트

숙소
다이버시티에서 도쿄텔레포트역 가지 도보 8분 린카이선을 타고 4정거장 오사키역 – 도보2분 숙소도착

5일차는 생략하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동선이 정말 이상합니다. 저희 셋 모두 해외여행을 자유여행으로 가본적이 없다 보니 너무나도 허술하게 짰네요.. 전반적으로 도쿄를 한번 볼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쓰앵님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개인적인 경험으로 아래 경로로 수정해봤습니당

1일차
*비행기가 몇시 도착인지 모르겠지만 아사쿠사랑 센소지는 구경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시간남으시면 우에노나 아키하바라 추천해요

2일차
선샤인시티-> 고쿄-> 신주쿠
*일왕궁 마감시간이 있으니 신주쿠보다 먼저 가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제 생각엔 선샤인시티랑 신주쿠 쇼핑거리 구경만 해도 이날은 시간이 다 갈것 같습니다만.. 시간 남으시면 신주쿠 도쿄도청사 전망대나 롯폰기힐즈 전망대 야경 추천드립니다! 도쿄도청사는 마감시간 알아보고 가셔야하고 개인적으로 롯폰기힐즈 전망대에서 도쿄타워가 보이는 야경을 보는게 예뻤어요:)

3일차
에비스 맥주기념관-> 시부야 센터가이-> 메이지신궁-> 다케시타커리-> 키디랜드 하라주쿠점
*이날은 요 순서대로 가시면 될것 같은데 조금 빡셀것 같아요. 시간분배 잘하셔야 다 보실수 있을거에요!

4일차
도요쓰시장(초밥)-> 오다이바(다이바시티, 건담, 해변공원 팔레트시티(관람차), 비너스포트)
*츠키지시장이 도요쓰시장으로 이전했습니다. 오다이바 가는길에 있으니 이날 들렸다 오다이바 가시면 될것같아요! 유명한 초밥집은 오픈전부터 줄이 기니 엄청 일찍 가셔야해요ㅠ
*오다이바는 넓어서 생각보다 오래 걸려요. 가셔서 그날 상황 보면서 옮겨다니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 팀랩 보더리스라는 전시도 하고있는데 이 전시도 추천해요!

지금 일본 인플루엔자때문에 난린데 혹시 모르니 여행자보험 드시고
마스크랑 손세정제도 챙겨가셔요ㅜㅜ
그리고 친구랑 일정짤때 트리플어플 추천드려요! 친구초대 기능으로 함께 일정을 짤수 있고 일정 입력하면 맵에서 동선도 볼 수 있어서 전 엄청 요긴하게 썼어요ㅎㅎ

도움되셨으면 채택 부탁드려요! 즐거운여행 되세요:)

2019.01.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태양신
댓글에도 달렸는데 구글맵스로 가실 곳 찍고 동선 확인하시는 편이 훨신 좋습니다.
그리고 무슨역에서 무슨역 이렇게 세세하게 일정짜면 어긋날 때 자칫 당황할 수 있습니다.(당일 공사라든지, 파업이라든지 등)

가시는 곳을 찍고 경로는 구글맵스에게 맞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실시간으로 확인되고 최단거리 최저요금 거리 등 계산해줘서 보기 편합니다.

1일차는
나리타-긴자역 맛집-스이텐구마에(숙소)-센소지-스카이 트리-유라쿠초-숙소
괜찮은 것 같네요.

2일차, 3일차가 햇갈리는데
1일차 처럼 정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략 신주쿠-시부야,하라주쿠 이런식으로 묶고
츠키지-일왕궁 이런식으로요.
(츠키지 장내 시장은 도요쓰 시장으로 이전했습니다. 모르셨다면 참고하세요.)

4일차
오다이바에 하루를 쏟기는 아깝습니다. 온천이 있기는 하지만 길어봐야 2시간 정도구요.
여기에 우에노 쪽 들리시는 일정 추천드립니다. 박물관, 미술관, 동물원 등 있습니다.
근처에 아키하바라도 있는데 관심 없으시더라도 가볍게 구경하는 정도면 흥미 있습니다.

이 정도입니다.

제가 일정을 잘 이해를 못해서 큰 도움이 안되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말씀드리는 것은 그 날 갈 곳만 정하고 구글맵스 활용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2019.01.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