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CJ채용은 어떻게 알아보나요? 20살 여대생이에요
비공개 조회수 1,832 작성일2018.06.10
CJ채용을 생각중에있는 20살 대학생이에요 정말 들어가고 싶은데 어디에서 어떻게 알아봐야하는지 모르겠어서요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ㅎㅎㅎ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No1.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입니다.


CJ 그룹의 신입사원 공채 공고는 CJ의 채용 홈페이지와 거의 동시에 잡코리아에도 등록이 됩니다. 하지만 CJ에 취업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어떤 계열사에 어떤 직무로 입사지원할 것이냐를 정하는 과정인데요, 질문자님의 전공과 적성을 고려해서 미리미리 취업을 준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취업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업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데요, 잡코리아에는 CJ 주요 계열사에 대한 취업정보가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아래의 기업분석자료를 확인하시면 해당 기업의 인재상에서부터 사업전략, 각 채용 전형에 대비하는 방법까지 순차적으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기업분석자료 외에도 합격자소서, 합격 스펙, 연봉정보, 인적성 및 면접후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원하시는 곳에 취업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업준비의 시작! 잡코리아 드림.

2018.06.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잡코리아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원해요닷컴 알바 투자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CJ채용에 대한 질문을 해주셨는데요 일단 CJ그룹에 대한 채용공고는 그룹 채용정보 사이트(포털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 외 관련 계열사 등에 대한 정보들은 여러 구인구직사이트들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서 어렵지 않게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구요

20살이시면 1학년이실텐데 목표가 있으신 부분이 멋지게 생각되네요 화이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2018.06.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