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홈쇼핑 히트템 되나

CJ홈쇼핑 론칭 방송서 목표 수량 110% 달성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CJ 홈쇼핑 론칭 방송.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컨시크가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의 TV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4599세트를 판매하며 ‘올데이핏 아이라이너’(손담비 아이라이너)에 이은 또 한 번의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전문 세컨 브랜드 컨시크는 30일 CJ홈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끝장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 일명 ‘극강커버쿠션’을 선보였다.

방송에서 컨시크는 고급스러운 컨시크 클러치가 포함된 ‘올데이 커버 쿠션 패키지’로 홈쇼핑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전 시간대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컨시크의 베스트셀러인 ‘올데이 핏 아이라이너’의 후속제품을 기다려 온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가 넘쳐났다. 본 방송에서 총 판매수량은 목표량 대비 약 110%를 기록했으며, 일부 홋수는 품절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끌어 냈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컨시크의 19년 FW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으로, 에어리 커버 이펙트 공법으로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으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자석처럼 강력한 밀착력으로 첫 화장의 피부 표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력을 높였으며, 환절기에 건조함과 각질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컨시크 관계자는 “신제품 올데이커버쿠션 론칭 방송의 성과는 ’올데이 핏 아이라이너’ 등 컨시크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호응에 힘 입어 이뤄낸 결과”라며 “이번 판매 방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한 만큼, 향후에도 컨시크 만의 개성이 담긴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