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박정현, 시아 ‘샹들리에’ 직캠도 반응 폭발…네티즌 “여름동안 기다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비긴어게인3’ 박정현의 시아 ‘샹들리에’ 커버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일 ‘비긴어게인3’ 베로나 에르베 광장 버스킹의 비공개 영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박정현이 에르베 광장에서 불렀다는 시아의 ‘샹들리에’는 온리인 상에서 직캠만으로도 레전드 무대로 손꼽혔다.

에르베 광장의 관광객이 직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직캠 영상은 화질과 음질이 안 좋은 데도 소름돋는 성량을 느낄 수 있어서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이 무대가 방송으로 정식 방영되기를 기다리는 이들이 많았다. 하지만 한동안 공개되지 않아 많은 이들을 애태웠고 네티즌들은 “인질이다” “언제 보여줄 거냐” “여름 다 지나갔다” 등 답답한 속을 토로하곤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비긴어게인3’ 측은 지난 4일 다시 돌아온 패밀리 밴드(박정현, 헨리, 김필, 하림, 임헌일, 악동뮤지션 수현)의 이탈리아 베로나 여행을 시작으로, 12회에서 박정현의 ‘샹들리에’ 커버 무대의 베일을 벗겼다. 

누리꾼들은  “드디어 인질 구출됐다 감동” “숨도 쉬지 않고 들었어요 갓정현” “백억뷰 가자” 등 반응을 보이며 영상에 환호하고 있다. 

12일 오후 6시 기준으로 현재 네이버 TV에 올라온 박정현의 ‘샹들리에’ 커버 영상은 61만 뷰를 넘어서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비긴어게인3’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