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퀴즈/토스

토스 행운퀴즈.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뭉구의다이어리 2019. 10. 13. 11:09
728x90
반응형

토스 행운퀴즈.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퀴즈에 참여하세요!

 

이태리 소재의 명가 제냐의 캐시미어 100% 소재와 LBL HMMME의 콜라보!

캐시미어 100 남성 코트와 니트를 방송 중 할인가격으로 만나보세요.

 

Q1. LBL의 이번 시즌의 특징은 최고의 소재를 향한 집념으로 프리미엄을 넘어선 프리미엄을 향해 한정판 라인을 출시하였습니다. LBL 이탈리안 명작을 선보이다와 매치되는 슬로건 ㅁㅁㅁ ㅁㅁㅁㅁㅁ ㅁㅁㅁㅁㅁㅁㅁㅁㅁ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알파벳 대문자로만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LBLITALYEXCLUSIVE 입니다.

Q2. LBL이 선보이는 옴므용 니트는 이태리 소재의 명가인 '이곳'의 캐시미어 100%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이곳'의 정확한 풀네임 ㅁㅁ ㅁㅁㅁ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제냐바로파 입니다.

 

Q3. LBL옴므 코트는 방송중에만 할인적용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방송 중 OO만원 할인! OO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60 입니다.

 

Q4. LBL 제냐 니트의 색상은 총 4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브라운, 베이지, 와인, 그리고 나머지 하나의 색상의 정확한 이름 ‘ㅁㅁ ㅁㅁㅁ’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멀티네이비 입니다.

 

Q5. LBL 옴므 제냐니트는 지속가능한 천연소재인 캐시미어를 100% 사용하여 매우 가볍고 포근하면서도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적당한 ㅁㅁㅁㅁ으로, 니트 하나만으로도 셔츠와도 함께 코디하실 수 있습니다.

정답은 라운드넥 입니다.

 

 

첫번째 퀴즈를 통해서 133원의 상금을 획득하였습니다. 다들 높은 상금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