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우 아내병 사별 알려드릴게요

90년대 인기 가수로 길지 않는 시간이었지만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분이라고 하는데요.



김민우와 관련된 아내병은 사실인 것으로 최근 슬픈 소식이 있었다고 하며 눈물을 흘리게했다고 합니다.


건강의 악화와 함께 병이 온 것으로 사랑하는 부인을 떠나 보내게 되며 비보를 전하게 했네요.

가수 김민우님은 희귀병을 피할 수 없게 되며 다시 회복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고 하는데요.



평생 동반자를 잃은 마음은 누구보다 맘아플 것 같은데 표정에서도 울 것같아 시청하는 저도 덩달아 가슴아팠습니다.


김민우 아내병은 알 수 없는 이름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손쓸 방법이 크게 없었다고 하는 의사의 말도 있었다는데요.

만약 저라도 아픈 병을 고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건강할 수 있도록 노력했을 겁니다. 



옛부터 어른들이 흔히 말씀하시는 건강이 최고다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지금이라도 저의 건강함도 챙기고 주변 사람도 챙겨야겠어요. 


요즘은 100세 시대라고 하며 수명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지만 우리는 언제 어디서 죽음을 맞이하게 될지 모르는데요.



세상을 떠난다는 것은 병적인 문제를 떠나 여러 복합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주의해야할 것 같아요.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김민우 아내병 사별에 대해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좋은 곳에서 평안하시고 큰 충격이 있으셨겠지만 잘 추스리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