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밥을 못 먹겠어요 ㅜ.ㅜ
eogh**** 조회수 355 작성일2011.05.21

제가 밥을 못먹고 있어요 ㅜㅜ

 

밥을 먹으면 갑자기 구토를 하게 되요

 

헛구역질이 아니라 바로 나와요.

 

속이 더부륵하면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심한 헛구역질이 나고요

 

그래서 현재 집에서 죽만 먹고 있거든요.

 

도저히 납득이 안되서 내과를 찾아가서 위 내시경을 했는데 아무 이상이 없었어요.

 

정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마도 신경성으로 인한 병이라고 정신과 교수님께 병명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 약도 받고 하루 3번 꼬박꼬박 먹는데요.

 

그래도 계속 속이 안좋고 밥을 못먹고 죽만 먹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꼭좀 알려주세요........ㅜ.ㅜ 정말 죽을것 같애요 .

 

평생 죽만 먹고 살순 없잖아요 ㅜ.ㅜ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밥을천천희먹는다 그래도않되시면 죽을사서먹는다아니면 스프를먹는다아니면 그래도않될경우 운동걷기.수영 그래도않될경우

30분 이면 끝난다. 내시경 점막절제술!
위염, 위궤양이 있으면 위암 위험도 커진다!
혈변으로 병원을 찾았다 위암을 발견한 65세의 이설자씨. 내시경 절제의 대상은 아니지만 다른 곳으로 퍼지지 않은 위암이라 외과적 절제술이 적용된다. 그녀는 위 하부 60% 정도를 절제하고 위의 일부를 살리는 수술을 받았다. 그 보다 더 진행이 된 경우는 위 전체를 잘라내는 위전절제술을 받게 된다.

병기를 알면 치료가 보인다!
너무 늦게 발견해 이미 다른 장기로 원격전이가 있는 4기 위암에는 외과적 위 절제술의 역할이 제한된다. 이런 경우 항암화학요법을 일차 치료 방법으로 선택한다.
위암에서 항암제의 효과는 아직 높지는 않지만 항암치료의 효과가 좋아서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희망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일찍 발견하면 산다!
조기 발견할수록 생존율은 높아지고 1기 암의 경우 90% 이상의 높은 생존율을 보인다. 정기검진을 통한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양한광 교수는 위암 병기에 따른 생존율은 통계적 숫자일 뿐이라 말한다. 조금 뒤늦게 위암을 발견해도 완치의 가능성을 포기하지 않는 그 이기 때문이다. 생존율은 숫자일 뿐이므로 너무 연연해하지 말고 암 치료에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한다.

국제 위암 병기 기준 개정, 한국판!
기초연구와 임상연구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을 쏟고 있는 양한광 교수. 12000명이라는 세계 최고의 데이터로 위암 병기 기준을 한국의 데이터를 근거로 나눌 수 있게한 양한광 교수에게서 위암에 대한 모든 것을 들어본다   ◇‘어느 날 갑자기’ -아무런 예고 없이 찾아와서 더욱 무서운 병

뇌동맥류는 터지기 전까지는 대부분 뚜렷한 증상이 없고, 파열이 되고 나서야 그 심각성이 찾아오기 때문에‘갑자기’병이라고도 한다. 특히 5, 60대의 여성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뇌동맥류. 종이접기 강사인 48세의 박계자씨도 평소 건강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평범한 주부였다, 어느 날 갑자기 강의 도중 두통을 호소하며 의식을 잃고 쓰러지기 전 까지는... 응급실에 실려 온 그녀의 뇌에서는 이미 부풀대로 부풀어 버린 뇌동맥이 터져버려 이른바 심각한 뇌출혈이 일어나고 있었다. 소식을 듣고 달려 온 그녀의 가족은 갑작스레 닥쳐 온 지금의 모든 상황이 거짓말인 것만 같다. 그녀는 출혈 후 깊은 혼수상태에 빠져있지만, 다시 재출혈이 시작된다면 사망률은 90%, 거의 즉사에 가깝다. 절제절명의 순간에서 모두들 허교수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그는 과연 그녀의 가족에게 평범한 행복을 되돌려줄 수 있을까?

◇당신의 뇌는 안전하십니까? - 뇌동맥류, 더 이상 노인병이 아니다.

주로 나이 든 사람들에게 나타난다고 알려진 뇌동맥류. 그러나 37세의 젊은 나이인 조혜경씨는 어지럼증을 단순한 혈액순환 장애로 생각하고 병원을 찾았다가 뇌동맥류로 인해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더군다나 뇌동맥류가 생긴지 10년 이상은 족히 돼 보인다는 말까지. 혜경씨는 말 그대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을 뇌 속에 품고 살았던 것이다. 뇌를 열고 해야 하는 큰 수술이니 만큼 4살배기 아들을 둔 엄마의 심경은 착잡하기만 하다.그나마 위로가 되는 것은 뇌동맥류가 터지기 전에 조기 발견되어 반신불수나 사망에 이를 수 있는 큰 위험을 덜었다는 것. CT찍어보세요 정불안하면신경성이면

2011.05.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원인불명이라는 소화불량을 치료한 베개를 찾으세요

 

소화불량 치료베개사례

혈액순환불량 치료베개사례

식도염 치료베개사례

속쓰림 치료베개사례

 

호소하신분은 척추측만증이있습니다 한쪽어깨 한쪽 목이 간혹 아프거나 자주 아픕니다.

 

어깨통증치료용베개 사례

어깨통증치료용베개 사례

 

살펴보세요

병원에서 원인을 알수 없다는 여러 증상들이 치료된 많은 사례들 많습니다.

그 사례들이 아이피주소 완벽하게 노출된 글들이아니면 믿었다가 큰일납니다.

 

10년두통치료베개사례

30년두통치료베개사례

 

살펴보세요

 

아마도 가벼운 두통 또는 심한 두통을 지니셨을 수 있습니다.

 

빠른 회복 되시기를~

2011.05.21.

  • 출처

    치료사례 경험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