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하리수가 왜 검색순위에 있죠 :?
gys9**** 조회수 4,309 작성일2007.02.21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고수
가수, 학교생활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톱스타 하리수가 현재 교제중인 6세 연하의 래퍼 미키정(본명 정영진)과 오는 5월19일 결혼한다.

하리수 측은 20일 "하리수가 오는 5월19일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현재 교제중인 래퍼 미키정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리수 측에 따르면 하리수는 오는 24일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에서 예정된 자신의 생일파티 겸 팬미팅 현장에서 미키정과의 5월 결혼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하리수와 미키정은 지난해 12월 이미 서울 압구정동 한 음식점에서 양가상견례를 치렀으며, 양측의 합의하에 차분히 결혼식을 준비해왔다.

하리수 커플은 결혼 준비는 개그맨 황승환이 대표로 있는 '황마담 웨딩 컨설팅'에서 맡아 진행중이다.

하리수 측에 따르면 하리수와 미키정은 아직 신혼여행지나 주례, 축가, 신혼집 등 세부사항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

하리수는 결혼 후 아이를 입양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하리수 측은 "결혼 후 아이를 입양해 완벽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리수는 그간 방송을 통해 "결혼을 하면 아이를 입양해 키우고 싶다"는 소망을 수차례 밝혀왔다.

하리수의 피앙세 미키정은 지난 연말 발표된 하리수의 겨울 싱글 '눈이 내리면'에 래퍼로 참여했으며, 함께 방송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 12월30일 방송된 송년특집 SBS 'TV종합병원'에서 미키정은 이른 아침 하리수 집에서 부모와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예비사위로서의 모습도 방송에 드러냈다.

 

아마도 결혼소식 때문에 검색순위에 오른 것 같습니다.

5월 19일에 6살 연하 랩퍼와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흐흐흐. 평소에 좋아하던 연예인인데 너무 축하합니다 !!

 

 

2007.02.21.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