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벗겨지지 않는 페이크삭스 추천 바랍니...
비공개 조회수 3,799 작성일2018.07.26
벗겨지지 않는 페이크삭스 추천 바랍니다

여름철이라 페이크 삭스 많이 신는데 다들 잘 안벗겨진다고 광고는 하는데요
한두번 빨면 걸을때 마다 벗겨지는 양말들이 많아 다시 신느라 짜증납니다.
진짜로 잘 벗겨지지 않고 신발 신었을때 보이지 않는 페이크 삭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oon****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최근에 슬립 온 신발이 크게 유행하고 남성들의 바지 기장이 짧아 지면서 양말의 길이도 점차 짧아지는 추세입니다. 심지어는 주로 여성들이 착용하던 페이크 삭스가 이제는 남녀가 모두 즐겨 신는 양말이 되었습니다.

특히나 무더운 여름철에는 페이크 삭스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데 주로 반바지에 코디하여 착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크 삭스는 간편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장점이 있는 반면에 양말과 발과의 접촉면이 적어지는 관계로 신발을 신고 벗을때 또는 신발을 신고 걸을때 잘 벗겨지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에 많은 양말 업체들이 벗겨짐 방지를 위해서 발 뒷꿈치 안쪽에 실리콘을 부착하여 벗겨지는 현상을 막기 위한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였습니다.

하지만, 많은 상품들이 처음 구입시에는 벗겨지지 않다가 여러번 착용하고 세탁을 하면서 벗겨지는 현상이 나타나 소비자들에게 많을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벗겨지지 않는 페이크 삭스에 대한 소개와 상품을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페이크 삭스가 벗겨지지 않으려면 첫번째는 양말의 뒷꿈치 안쪽 부분의 실리콘과 발 뒷꿈치의 마찰력을 늘려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실리콘이 한줄 보다는 두줄, 두줄 보다는 세줄등 어느정도 까지는 많이 발라져 있어서 마찰력을 늘려주는 게 중요합니다. 그러면서도 실리콘이 양말 상단의 고무단 조임 부분에 발라져 있다면 더 강하게 마찰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이 고무단 부분에 실리콘을 바르는 기술이 쉽지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페이크 삭스 구매시 이 부분에 대한 확인을 하신다면 벗겨짐이 덜 한 양말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 최근에는 일반적으로 보행시 발의 충격 완화를 위해 양말 안쪽을 수건표면처럼 파일 조직으로 편직을 하여 쿠션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름철에도 발등이나 발목 부위는 매쉬조직등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강화하면서 바닥이나 발뒷꿈치 부분은 부분 파일을 채용하여 발의 충격을 완화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크 삭스도 마찬가지로 이러한 부분 파일 조직의 양말이 많은데, 문제는 벗겨짐 방지를 위한 실리콘 처리를 이 파일 위에 했을때 그 마찰 효과가 떨어져 벗겨짐 방지 기능이 크게 약화됩니다. 그렇다고 파일조직을 쓰지 않으면 아무래도 얇아진 바닥 두께로 발의 충격 완화력이 많이 떨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이에 대한 보완으로 이 실리콘이 발라지는 부위만 파일을 적용하지 않고 편직을 하고 그 위에 실리콘을 바르는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전체적인 양말의 피팅감입니다. 아무리 실리콘이 마찰력이 강하더라고 양말이 피팅되지 않고 헐렁하다면 벗겨지는 현상은 심화될 것입니다. 따라서 페이크 삭스 구매시 편직의 밀도나 탄성력을 확인하여 구매하는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렉시 스포츠 에서는 이러한 세가지 기술을 적용하여 벗겨짐을 획기적으로 줄인 페이크 삭스를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위의 첫번째와 두번째 기술에 대해서는 특허를 획득하여 안정적인 기술을 토대로 고 품질의 페이크 삭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벗겨지지 않는 페이크 삭스를 원하신다면 이 렉시의 인비저블 페이크 삭스를 추천 드립니다.











2018.07.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