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박보검 롱패딩' 할인 판매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올 겨울 주력 상품인 롱 다운재킷 신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얼리버드 인 서머’ 이벤트를 실시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더의 올 겨울 롱패딩 신제품 중 하나인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은 지난해 일명 ‘박보검 패딩’으로 인기를 이끈 ‘스테롤 롱 다운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 등을 사용해 한층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위아래 양방향으로 여닫을 수 있는 2WAY 지퍼를 적용하고 밑단 끝 부분을 트임 처리해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디테일도 강화했다.





이번에는 기장과 컬러도 더욱 다양화했다. 기장의 경우 무릎 길이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기장 2종으로 구성해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은 ‘블랙(Black)’ ‘네이비(Navy)‘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라이트 블루(Light Blue)’ 4개 색상이며 여성용 역시 ‘블랙(Black)’ ‘아이스 그레이(Ice Grey)’ ‘그레이시 핑크(Greyish Pink)’ ‘스카이 블루(Sky Blue)’ 4종이다. 지난 해 보다 2배 이상 많은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무더위가 지속되는 와중에도 아이더 롱 다운재킷에 큰 관심을 주신 고객들을 위해 올 겨울 롱패딩 신상품을 가장 먼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더 롱 다운재킷들은 한층 뛰어난 보온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아 이번 겨울 필수템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아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