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더 박보검패딩이 화제인 가운데 패딩 종류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의류 브랜드 아이더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박보검이 입은 패딩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화보에서도 박보검은 다양한 종류의 패딩들을 소화하며 이목을 끌었다. 아이더 박보검패딩으로 알려진 구스 다운 중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딩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우선 아이더의 박보검패딩 중 짧은 기장의 패딩이 있다. 항공 점퍼와 비슷한 형태를 한 이 패딩은 기장이 짧아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숏패딩은 아니지만, 롱패딩은 아닌 중기장의 구스 다운도 있다.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가장 선호 받는 패딩으로 손꼽힌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패딩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아이더 박보검패딩 중에서는 롱패딩도 인기다. 무릎까지 두꺼운 패딩이 덮고 있는 만큼 보온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이다. 특성상 무게가 무거울 수 있다는 단점은 있지만,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적역이다.

아이더 박보검패딩, 어울리는 패딩 찾는 꿀팁은?…종류 다양한 구스다운

김현 기자 승인 2019.10.17 10:02 의견 0
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더 박보검패딩이 화제인 가운데 패딩 종류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의류 브랜드 아이더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박보검이 입은 패딩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화보에서도 박보검은 다양한 종류의 패딩들을 소화하며 이목을 끌었다. 아이더 박보검패딩으로 알려진 구스 다운 중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딩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우선 아이더의 박보검패딩 중 짧은 기장의 패딩이 있다. 항공 점퍼와 비슷한 형태를 한 이 패딩은 기장이 짧아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숏패딩은 아니지만, 롱패딩은 아닌 중기장의 구스 다운도 있다.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가장 선호 받는 패딩으로 손꼽힌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패딩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아이더 박보검패딩 중에서는 롱패딩도 인기다. 무릎까지 두꺼운 패딩이 덮고 있는 만큼 보온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이다. 특성상 무게가 무거울 수 있다는 단점은 있지만,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적역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