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페미. 정당. 오늘 어떤분의 글을 읽었습니다.
비공개 조회수 500 작성일2019.02.26
여러분은 민주당만 페미짓 하는것처럼 보이죠?

여성폭력방지법이 지금처럼 남자를 잠재적 범죄자로 만들어버리는 법으로 수정되고 이걸 또 찬성한것도

자한당입니다.희대의 병신짓거리를 한게 자한당이에요. 일베충들이 페미 몰아내자 자한당 외치는데 자한당이 페미짓거리 함. 




그리고 박근혜 대선할때 슬로건으로 내세운것중 하나가 최초의 여자 대통령이며 그때 언론사에서 복붙으로

선동한게 세계경제포럼 성평등 113~115~117위 기사죠. 유엔 성평등 10위 기사는 일체 안보냄. 저때 나온 기사덕분에 지금도 여성단체는 저걸 써먹습니다. 지금까지도요.

게다가.



자한당의 일원중하나인 김현아의원을 보세요. 여가부가 모든일을 독자적으로 할수있도록 막강한 권력을 가지라는 말을 합니다. 결국 페미법률 입안했죠. 이게 뭐냐고?

가정폭력으로 신고가 들어옵니다. 그럼 바로 신고대상은 체포함. 증거도 없고 정황도 없고
그냥 신고 들어오면 일단 체포들어갈수 있는 법률입니다. 

결국 그놈이 그놈들이에요.  



지금 페미색이 제일 안보이는 곳은 바른미래당입니다. 그런데 어차피 애들도 과거 캐보면 혜화역 시위 응원하고 싹쑤가 노람. 


자한당이 되면 무슨 페미쿵쾅이들 사라질것처럼 일베충들이 뒤에서 공작하여 자한당이 정권 잡으라고 선동질 하는데 자한당이 되도 우리의 미래는 암울합니다. 더 암울해지겠죠. 국민들 내부 분열시키고 일본똥꼬나 빨아먹으면서 살태니.

페미는 페미대로 설치고.


그런데 어떤분의 글을 읽음. 지금은 좌파 우파 싸울때가 아니라 페미를 몰아내야 할때라고 진심 감명 받음. 어차피 자한당 되도 페미 안사라져요. 게다가 자한당 되버리면 제 2의 일제강점기 시대도 아니고 또 일본에게 병신짓거리 할거 뻔함. 

자한당은 또 북한에 퍼주기 빨갱이 민주당이라며 욕하겠죠. 결국은 우리끼리 피보는 성과도 없는 소모적인 전쟁일뿐임. 

차선책이라면 바른미래당 뽑아야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바른미래당을 뽑든 자한당을 뽑든 지금들고 일어나서 잘못된 페미의식을 깨부셔야 합니다. 


워마드 메갈들 헤화역 시위할때 남자들은 뭐함? 암것도 안했죠. 암것도 안하면서 바뀌기만 바래요. 문재인 욕할줄만 알지 제대로 표면에 나서서 의견 내새운적 있음?
일베충들 뭐함? 애들이 시위 함? 남자의 정당한 권리를 주장함? 이때다 싶어 페미 이용해서 정치공작만 하죠. 

이런식이면 이번정권이 아니라 다음, 다다음, 정권이 되도 안바껴요. 



이명박때 여가부 축소하려고 했다죠. 그때 못한거 다음엔 할거 같음? 좃까라 그래요
이전에도 못한거면 이후에도 못해요. 이건 정치문제를 떠나 우리의 삶. 인생이 그렇습니다. 예전과 똑같은 패턴을 가지고 살면서 예전엔 성공못한거 다음엔 성공할거라고 믿지 마요. 그거 100퍼 실패합니다.
이명박때 제대로 된 의지가 있었다면 결국은 했을겁니다. 못한건 못한거에요. 


그러니 서로 싸우지 마요. 지금은 페미를 몰아내야 할때입니다. 그리고 여성분들

메갈 워마드가 님들 위하는 거같죠? ㄴㄴ 이쁘면 몸파는 년이라고 욕하다가 페미 지지하면 우리편이라며 좋아하는 애들이 이년들임. 여기서 느끼는거 없음? 

애들 베이스가 열등감으로 똘똘 뭉친 미친년들이라 이쁘고 잘나가는 멋진 여성은 눈뜨고 못봐줍니다. 내가 이쁘다. 심성이 곱다. 생각하면 페미와 그냥 멀어져요. 그년들 뒤에서 님들 뒤에서 걸레라고 쌍욕하고 다님. 아닌거 같음?

한서희 쌍욕 시전하다 페미코인 타니 갓서희라며 칭송하던 애들입니다. 이밖에도 설x 루x 몇명 있지요? 
아..난 못생겼는데 뚱뚱한데. 난 페미해야지 ㄴㄴ 못생겼다고 생각마삼. 꾸미면 이뻐질수있음.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인간의 욕구는 성욕, 수면욕, 식욕, 같이 인간의 3대 욕구처럼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런말 한적 있지 않음? 짧은 치마, 속살이 들어나는 옷 입는건 남들 보여주려는게 아니라 자기만족으로 입는거라고. 그런데 이말 나온지 몇년 안되서 바로 나온 단어가 탈코르셋임. 

뭐 느껴지는거 없음? 
여자들이 모순덩어리에 이중적인 사고를 가진게 아니면 분명 뭔가 잘못되어 있다는걸 알겠죠. 페미들에게 선동당하지 마요. 



여기까지 읽었다면 긴글 읽느라 수고했습니다. 장문충이라 욕하더라도 한번쯤 다들 생각은 해봐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물론 페미색이 묻은 정당에 자한당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질문자님의 글에 적힌대로 당원의 소속을 보고 그 당 전체를 비판하는 것은 굉장히 잘못된 논점입니다.

당은 의원들의 소속이고 당론과 개별의원의 주장은 별개의 것 입니다.
(여성폭력방지법이 통과된 날. 전부 불참한 바른미래당에서도 개별의원에는 여성할당을 주장하는 법안을 만들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다만, 내부에서 반대가 크기 때문에 당론으로 나타나진 않는겁니다.
자세한 설명은 100분 토론에서 사회자 분과 이준석 의원이 설명하더군요.)

우리나라 정치권 자체가 여성할당제가 가장 강하게 적용되는 곳인데 이에따라 다소 스펙이나 능력이 미진한 여성의원이 존재하게 됩니다.
당장에 진선미 장관만 봐도 본인이 정책의 이권을 누렸고 여성이기에 이 자리에 올라왔다고 시인하기도 하죠.

이렇기 때문에 어느당이나 여성국회의원이 있으면 그 개별의원으로서는 페미니즘을 따르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당론이나 혹은 대다수 의원들이 페미(혜화역) 를 옹호한 것은 더불어민주당 녹색당 자유한국당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떤 주장을 하시는지는 이해하고 페미 그자체가 배척받아야 한다는 사실은 동의합니다만.

당을 넘어서 비판을 할때에 일반화 논리를 너무 쉽게 적용하면 많은 오류가 생긴답니다.

일베가 보수라고해서 자한당을 응원한들 일베가 자한당을 뽑은 숫자보다는 일반인이 보수로서 자한당을 뽑은 숫자가 더 많습니다.


그리고 시위에 대해서도 혜화역시위 하는 동안 왜 암 것도 안했냐 라고 하신들.

비정상적 요구와 비정상적 행위를 하는 시위는 당연히 반대하는 시위를 하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태극기부대에서 매일 시종일관 시위를 하지만 그동안 그 행동을 혐오하는 보수나 진보
그 누구하나 반대하는 시위를 하진 않아요.

당연히 상식과 반대되기 때문입니다.
(이뤄줄리가 없거든요)

크고작은 이상한 시위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또한 시간과 인식의 변화폭이 생각보다 영향이 큽니다.

당장에 간통죄가 폐지 될거라고 생각한 어떤 진보 보수 사람도 없었습니다.
다만 시간의 흐름이 만든 인식의 변화죠.
이건 형사상 책임이 아닌 민사상 책임이 옳은 것 같다고 느낀 사람들이 더 많아져 생긴 현상입니다.

이명박시기때는 여가부가 이정도의 문제인지 여성단체가 얼마나 있고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전혀 국민들이 인지하지 못하던 시기 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대통령 혼자 인식하고 힘을 써봤자 여론적으로 좋을게 없습니다.

오히려 페미니스트 활동이 생기고나서야 역차별적인 법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사람들이 인식하게 된 아이러니한 상황인거죠.
(자충수라고 할까요?)

그리고 생각보다 페미니스트들이 선동을 잘해뒀습니다.

이만큼 사건을 겪고도 원래 페미는 성평등인데 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을 뿐더러
말씀하신 WEF(세계경제포럼) 에서 성평등을 발표한게 아닌데 페미가 아니신 질문자님 조차 성평등으로 알고 계십니다.

성평등조사를 한 기관은 UN 이고 이에따라 성평등지수 10위는 한국입니다.

성격차지수를 조사한 기관은 WEF 이고
성격차지수는 115위 입니다.

격차는 차별과 같은 말이 아닙니다.
단순한 차이를 말하는 것이지.
예를들어 비정규직에 하루에 5~6시간 일하는 여성
정규직에 하루에 8~10시간 일하는 남성.
했을 때에 당연히 격차가 나타나겠죠?
이것이 115위라는 것일 뿐입니다.

(애당초 경제포럼이 실질적인 삶의 질을 조사할리가 없습니다. 이 사람들만큼 숫자만으로 평가하는 집단은 없습니다.
경제적인 그룹일수록 사람을 이기적으로 평하고 계산적으로 설정해두니까요)

말씀드린대로 이런저런 예시를 떠나 페미 그 자체가 몰아내야 할 대상인 것은 동의 합니다.

이글은 잠깐 질문자님의 글을 보충한다고 여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02.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누가 차기 대통령일까? 손석희 유시민 추천합니다

차기 대선후보 차기 대통령 차기 대권주자 손석희 유시민 추천 추천합니다

저는 문재인 대통령을 믿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부인 김정숙 영부인을 뜨겁게 사랑합니다

저는 경남지사 김경수를 믿습니다

김경수는 문재인 대통령을 뜨겁게 지지합니다
김경수는 김경수 부인 김정순을 뜨겁게 사랑합니다

저는 전 충남지사 안희정을 믿습니다

안희정은 성폭행을 저지르는 파렴치한 인간이 아닙니다 안희정은 안희정 부인 민주원을 뜨겁게 사랑합니다

저는 문재인 대통령 딸 문다혜를 믿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딸 문다혜는 해외 도피할 파렴치한 인간이 아닙니다

저는 추미애를 믿습니다

추미애는 민주당 국회의원이기 때문에 표절 연구로 국회 예산을 타먹는 파렴치한 세금 도둑 국회의원이 아닙니다

저는 이해찬을 믿습니다

이해찬은 518 유공자가 맞습니다 이해찬은 민주당 대표이기 때문에 허위로 518 유공자 명단에 오를 파렴치한 인간이 아닙니다

저는 손혜원을 믿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 친구 손혜원은 국회의원이기 때문에 부동산 투기를 할 파렴치한 인간이 아닙니다

저는 손석희를 믿습니다

손석희 도벽 없습니다
손석희 논문 표절 없습니다
손석희 여성 편력 없습니다
손석희 집 호화저택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주택입니다
손석희 뺑소니 아닙니다 손석희 충돌 몰랐습니다
손석희 오토바이 사고 공소시효 지났습니다
도벽과 논문표절과 여성편력과 호화주택과 뺑소니와 오토바이 사고는 무관합니다
손석희 의혹과 손석희 논란과 손석희 약점 없습니다

손석희 동승자는 안나경 아나운서 사실 아닙니다
손석희 안나경 휴가 사실 아닙니다

손석희는 손석희 아들 서울경제 손구민 기자를 뜨겁게 사랑하는 한 가정의 성실한 가장입니다

손석희는 다른 여자한테 한 눈 파는 불륜을 저지르는 파렴치한 인간이 아닙니다 손석희는 손석희 부인 신현숙 아나운서를 뜨겁게 사랑합니다

손석희 누나 손영민 교수는 국립 강릉원주대 교수 공직자로 교육자입니다

저는 유시민을 믿습니다 

유시민은 유시민 딸 유수진을 뜨겁게 사랑하는 한 가정의 성실한 가장입니다

유시민은 유시민 부인 한경혜를 뜨겁게 사랑합니다

유시민 딸 유수진은 2011년 서울대 사회대 학생회장 당선 인터뷰에서 "나는 사회주의자다. 노동자 계급이 자본계급을 뒤집지 않는 한 사회변화가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말한 서울대 사회대 학생회장 출신입니다

유시민 부인 한경혜는 대학 강사로 교육자입니다

2019.02.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