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View My Stats 4진기 여행

4진기 여행

인기글

중국 역대 주석(대통령) 순서는

중국 역대 주석(대통령) 순서 알아보기 오늘은 우리나라의 가장가까운 곳에서 우리와 역사가 깊은 나라 중국의 역대 주석 순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중국의 초대 주석은 1949년 10월 1일 중화 인민공화국이 건국되면서 마오쩌둥이 국가 최고 통치자가 됩니다. 중국은 대통령이라는 직위가 아니라 주석으로 불리우는데 주석은 국가의 원수를 의미하면서 중국 공산당 서열 1위입니다. 또한 중국 주석은 미국과 우리나라처럼 국민투표가 아닌 전국 인민대표에 의해 선출됩니다. 임기는 5년이고 3번이상 선출이 금지되어있습니다. 그럼 역대 중국 주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마오쩌둥 (1949~54) 2. 류샤오치 (1959~68) 2대부주석 : 쑹칭링 (1968~72) 3대부주석 : 둥비우 (1972~75) 명예주..
일반정보
2018.03.31

이탈리아 콘센트 타입 해외여행 필수정보

이탈리아 콘센트 타입 알아봐요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꼭 확인해야할 것중하나는 콘센트 타입입니다. 그나라의 콘센트 타입을 알지 못하고 간다면 내가 가진 소중한 기계들이 순식간에 깡통이 되는 큰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일반정보
2018.04.14

애플 아이튠즈 고객센터에서 문의사항 해결

애플 아이튠즈 고객센터에서 문의사항 해결하기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튠즈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이튠즈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있어야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애플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애플의 다양한 기기들이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음악, 영상, 사진 파일등을 동기화 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정보
2018.04.10

CJ대한통운 청원hub 위치와 간선상차/간선하차 정리

CJ대한통운 청원hub 위치와 간선상차/간선하차 정리 CJ대한통운은 국내 최대규모의 택배 사업을 하는 업체입니다. 다른 택배업체와는 차원이 압도적인 인프라로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을 위해 애쓰고 있는 CJ대한통운. 이들이 대한민국 전국으로 택배를 빠르고 정확하게 보내기위해 어떤 방법을 이용할까요? 바로 세계 최대 규모인 곤지암hub와 같은 거점을 통하여 택배를 빠르고 정확하게 효율적으로 배송이 가능한 것입니다. 오늘은 CJ대한통운의 13개 허브중 한곳인 청원hub의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스운 표현으로 나의 택배가 시간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을 때 나의 택배가 버뮤다 삼각지대에 빠졌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특정 hub에서 나의 택배가 나오지 못하고 있을 경우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청원hub는 이런 일들이 자주..
카테고리 없음
2019.07.13

삼성 갤럭시 탭 S7 11.0 싸게사는법

삼성 갤럭시 탭 S7 싸게사는법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태블릿PC 갤럭시탭. 이번에 출시한 galaxy tab s7은 올메탈 바디로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주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전 시리즈에 비해서 좋아진점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galaxy tab s7 11인치 싸게 알아보러가기 = [최저가 알아보기] 만약에 랩탑을 대체할 수 있는 태블릿을 구매하고 싶은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Apple의 iPad Pro 또는 Microsoft의 Surface Pro입니다. 삼성은 수년간 생산성 태블릿의 대화에 끼려고 했지만 기능, 품질, 인기 측면에서 애플이나 Microsoft 수준에 완전히 도달하지는 못했습니다.그..
카테고리 없음
2021.08.19

대만 여행 필수정보 전압 및 콘센트 모양

대만 여행 필수정보 전압 및 콘센트 모양안녕하세요 대만은 우리 국민들이 해외 여행지중 가장 인기있는 나라중 한곳입니다. 우리나라 날씨가 너무 추울때 찾아가기에도 너무 좋고 항상 따뜻한 날씨에 물놀이 하기도 너무 좋습니다.
일반정보
2018.05.17

아이폰 apple 앱스토어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풀제품을 사용하다보면 앱스토어를 많이 이용하실 탠데요. 사용법이 까다로운 것도 있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다보니 잃어버리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요즘은 지문인식으로 하다보니 아이폰 apple 앱스토어 비밀번호를 기억하기란 더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그런분들을 위해서 애플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방법대로 iTunes 및 App Store 를 눌러서 들어가면 본인의 아이폰 apple 계정을 확인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사실 본인의 아이디가 이곳에 있는 것도 잘 모르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아이디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Apple ID 보기 로그아웃, iForgot 을 확인 할 수 ..
컴퓨터
2018.03.18

한컴 PDF 뷰어 무료다운로드 하기

직장생활을 하실 때 중요문서를 전달할 때 문서를 수정할 수 없게 하기위해 PDF로 문서를 보내기도 합니다. 한글, MS Office의 엑셀, 파워포인트 등은 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중요문서로 직접 전달하는데 쓰이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PDF 파일을 받으면 어떻게 확인 할까요? 전용 뷰어가 있어야만 확인 할 수 있는 PDF문서. 대부분 Adobe 리더를 활용해서 보시겠지만 한컴 PDF 뷰어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한컴 PDF 뷰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체험판을 다운받으시면 PDF파일을 확인 및 편집기능 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100일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 이라는것 잊지마세요.
컴퓨터
2018.03.11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궁금하시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과 경남지역에만 있는 부산은행에 대한 내용으로 찾아왔습니다. 경남지역에선 부산은행도 사람들이 꽤많이 이용하고 있는 은행입니다. 그때문에 부산은행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사람도 대다수 있습니다. 그럼 이들이 부산은행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활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어디로 전화하면 될까요? 문제가 생기면 부산은행 고개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먼저 부산은행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6200 / 1544-6200 입니다. 해외는 82-2-1588-6200 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고 그밖에 TALK 상담과 메일상담등으로 전문상담원과 1:1로 은행업무와 관련된 어떤문제든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정보
2018.03.09

언락커 다운로드 및 파일 강제삭제 (unlocker 1.9.2)

언락커 unlocker는 삭제가 되지 않는 파일이나 폴더를 강제적으로 삭제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간혹 비정상적으로 설치된 파일이거나 불필요한 파일인데 원하는데로 삭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으셨을 것입니다. 그때 사용하면 좋은 프로그램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https://www.filecroco.com/ 사이트에 접속해서 검색창에서 unlocker로 검색을 하시면 해당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지워지지 않는 파일을 찾아들어가 unlocker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지만 다른 기능들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2018.03.02

[세무용어] 사회 초년생이 알아야 할 기초 세무용어

사회 초년생이 알아야 할 기초 세무용어 세무관련 공부를 하거나 은행 볼일, 월말, 연말에 정산해야 할 여러가지 세무일을 처리하다관련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전문적인 용어들이 나오게 마련입니다.세무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데 그것에 대한 용어를 모른다면 대화 진행하기가 참 어렵겠죠?그래서 조금이라도 함께 알아보기위해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 기초 세무용어1) 과세 : 세금을 매기는 것, 납세의 의무의 내용을 확정하여 그 이행을 명령하는 행정 처분입니다.부과라고도 하고, 과세처분 또는 부과처분이라고도 합니다. (추징 : 부족한 세금에 대해 나중에 추가하여 징수 하는 것) 2) 과세표준 (Standard of Assessment) : 세법에 따라 세액을 산출하는 기초가 되는 과세대상의 수량 또는 가액입니..
생활정보
2016.11.18

최신글

삼성 갤럭시 탭 S7 11.0 싸게사는법

삼성 갤럭시 탭 S7 싸게사는법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태블릿PC 갤럭시탭. 이번에 출시한 galaxy tab s7은 올메탈 바디로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주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전 시리즈에 비해서 좋아진점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galaxy tab s7 11인치 싸게 알아보러가기 = [최저가 알아보기] 만약에 랩탑을 대체할 수 있는 태블릿을 구매하고 싶은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Apple의 iPad Pro 또는 Microsoft의 Surface Pro입니다. 삼성은 수년간 생산성 태블릿의 대화에 끼려고 했지만 기능, 품질, 인기 측면에서 애플이나 Microsoft 수준에 완전히 도달하지는 못했습니다.그..
카테고리 없음
2021.08.19

신한금융투자 연금저축의 모든것 (안하면 무조건 손해입니다.)

연금저축 모르면 완전 손해입니다 (신한금융투자 연금저축) 100세 시대인 요즘. 노후준비 없이 젊음을 낭비했다간 큰 대가를 치룰 수 있게 되는 시대가 오고 말았습니다.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일을 할 수 없는 노인이 되었을때 정말 큰일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부와 기업에서 다양한 제도를 만들고 있죠. 국민연금으로 활용할 자원이 곧 바닥이 난다고하니 연금을 개인이 운용할 수 있게 기회의 장을 열어 주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어마어마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안할 이유가 없는 연금저축, 그중에서도 신한금융투자의 연금저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연금저축이 뭘까요?? 연금저축은 다양한 펀드와 ETF를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운영하는 상품 이름입니다. 세제혜택도 받고 55세 이후부터는 ..
일반정보
2020.11.21

가까운 애플(apple)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m1{ width: 300px; height: 250px; } @media(min-width: 350px) { .m1 { width: 336px; height: 280px;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가까운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여러분들은 어떤회사의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국내에는 대부분 애플(apple)의아이폰, 그리고 삼성의 갤럭시를 많이들 사용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갤럭시는 국내 회사제품이라 AS하는 곳도 많고 문의사항을 접수할 수 있는 채널을 다양하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국내..
생활정보
2020.01.14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
컴퓨터
2020.01.12

은행예금금리 쉽고 빠르게 비교하는 방법

.m1{ width: 300px; height: 250px; } @media(min-width: 350px) { .m1 { width: 336px; height: 280px;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은행예금금리 쉽고 빠르게 비교하는 방법요즘은 금리가 점점 낮아져서 대출은 많이 받지만 은행에 돈을 맡기려고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와중에도 안정성 때문에 은행에 돈을 보관하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죠. 요즘 금리가 낮다고 하지만 은행마다 그 금리 또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은행에 돈을 넣는다고 했을때 잘 비교하고 넣으시면 그나마 이득을 더 챙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adsbygoogle = window..
생활정보
2019.10.05

나의 취미생활

대구 10미 국일따로국밥 든든한 국밥 한그릇

대구 10미 국일따로국밥 든든한 국밥 한그릇
맛집
2019.03.30

청주 카페 말차의 참맛을 느끼고 싶다면 화진다실

청주 카페 말차의 참맛을 느끼고 싶다면 화진다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차의 참맛을 제대로 느끼고온 화진다실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카페
2019.03.26

[대전 대청호 맛집] 시골 분위기 가득한 곳에서 집밥 대맛집 초가랑

[대전 대청호 맛집] 시골 분위기 가득한 곳에서 집밥 대맛집 초가랑
맛집
2019.03.21

[대구 반월당]봉산동 가정식맛집 오이쏘이(Oi Soi)

[대구 반월당]봉산동 가정식맛집 오이쏘이(Oi Soi)
카페
2019.03.19

[대구 동성로 카페]말차 맛집 데일리 오아시스 더대구점

[대구 동성로 카페]말차 맛집 데일리 오아시스 더대구점
카페
2019.03.17

청주카페 햇살품은 소금커피 맛집 그래도 달

청주카페 햇살품은 소금커피 맛집 그래도 달
카페
2019.03.16

청주 성안길 감성 카페 서림문화회관

청주 성안길 감성 카페 "서림문화회관"
카페
2019.03.15

피치항공 위탁수하물 규정과 요금에 대한 모든정보

피치항공 위탁수화물 규정과 요금에 대한 모든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가항공인 일본 항공사 피치(Peach)항공사의 위탁수화물에 대한 규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본에서 운행하는 저가항공사라 국내 사람들도 일본을 갈때 많이 이용하는 항공사중 하나입니다.
여행
2018.10.15

원월드 마일리지 적립 항공사 제대로 활용하기

원월드 마일리지 적립 방법항공사 제대로 활용하기 세계각국으로 여행을 즐겨하시는 분들을 아실 수 있는 원월드(Oneworld). 오늘은 원월드 항공연합 마일리지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 항공사들이 서로간의 마일리지 적립을 통해서 좋은 혜택을 공유함으로써 고객을 유치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여행
2018.04.18

이터널라이트 캐릭터 소개 워리어

이터널 라이트 캐릭터 소개 "워리어"스케일이 다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가 사전예약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출시 전부터 엄청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이는 이게임은 정우성이 광고에 나와 사람들의 관심을 더 가지게 하고 있습니다.
게임
2018.04.05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