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관광호텔 프린스 중구 할인 가능할까요...?
비공개 조회수 2,315 작성일2018.04.30

예약좀 하려는데 관광호텔 프린스 중구 싸게 가는 방법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관광호텔 프린스 중구 정보 질문하셨군요.

관광호텔 프린스 중구는 객실 인테리어와 비품등이 매우 청결해서 좋습니다. 조식 메뉴가 매우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무척이나 좋습니다. 

호텔 싸게 예약하려면 발품을 정말많이 팔아야 합니다. 호텔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어플 등이 수백가지가 넘기 때문이죠.

 

각 사이트 마다 가격 정책, 수수료, 조식, 포인트 적립, 체크아웃시간 연장 기타 등등.. 말로 할 수 없는 혜택등이 너무나 다른데요. 일일이 하나씩 비교하려면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가격은 당연히 싸야하고, 적립이나 무료숙박 혜택등이 다른 곳 보다 월등히 좋은 곳에서, 계속 이용하는게 가장 이득이에요.


관광호텔 프린스 중구 싸게 예약하려면, 이 제휴어플 이용해보세요. 80% 할인특가가 정말 많이 뜨고, 무료숙박권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출처에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

2018.05.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관광호텔 프린스 중구 찾아보기 어려우시죠.

 

호텔 싸게가는 법은 예약사이트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예약사이트에서는 적립금이나 마일리지를 줍니다.가려는 곳의 가격이 별 차이가 없다면, 한 곳을 정해놓고 꾸준히 이용하세요. 그러다가 적립된 마일리지로 무료 숙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꾸준히 이용하는경우라면 이게 가장 좋구요. 그렇게 않다면 무조건 싼 가격으로 가는게 최선이겠죠.

 

호텔 싸게 예약하려면, 호텔 체인의 경우 최저가 보상제를 이용해보세요. 대형 호텔 체인의 경우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을 합니다. 공식 예약 가격이 무조건 싸다고 보장해주는 것인데요. 더 싼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곳을 찾은 다음, 클레임을 접수하면 그 가격에서 15~20% 할인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최저가보다 15~20% 싼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해집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05.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