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랍스터 왕교자' 출시…만두 성수기 공략
상태바
신세계푸드 '랍스터 왕교자' 출시…만두 성수기 공략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9월 24일 11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푸.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세계푸드가 냉동만두 성수기를 앞두고 고급 해산물인 랍스터를 넣은 '올반 랍스터 인생 왕교자'를 출시했다.

올반 랍스터 인생 왕교자는 1개당 35g의 푸짐한 왕교자 속에 랍스터살과 오징어를 넣어 짭조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배추, 부추, 양파, 마늘 등 4가지 신선채소를 가득 채워 풍성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밀가루를 진공 반죽공법으로 빚은 0.7mm의 두께의 얇은 피로 만두소를 감싸 쫄깃하다. 만두 피는 얇지만 쉽게 찢어지지 않아 찐만두, 국만두, 물만두 등 다양한 조리방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1~2인 가구가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소용량(315g) 2입 묶음으로 구성해 조리 후 남은 만두를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신세계푸드는 이와 함께 0.7mm의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돼지고기와 부추, 양배추, 양파, 대파, 마늘, 두부, 당면 등으로 만든 만두소를 꽉 채운 '올반 얇은피 인생 왕교자'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올반 랍스터 인생 왕교자는 고급 해산물로 각광받는 랍스터를 간편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프리미엄 만두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냉동만두 성수기인 겨울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