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텐막프로vs타이탄 인이어vs소니 캐스...
kala**** 조회수 2,022 작성일2018.12.13
텐막프로vs타이탄 인이어vs소니 캐스트디락 mk2
번들이어폰 위주로 써봐서 이어폰을 잘 모르는데 게이밍으로 쓸거는 아니고 그냥 노래듣고 통화하는 용도로 사용할껀데 뭐가 좋을까요? 저 셋 이외에도 추천 해주세요
가격대는 5만원이내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디비
물신
영상, 음향 가전 5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엔지니어출신 음향 전문가 영디비입니다.

저 세 제품중에서는 텐막 프로나 타이탄 인이어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고 디락MK2가 제일 좋습니다.

앞 두 제품도 밸런스는 무난하나 고음 대역폭이 너무 짧아 답답하고 경질적인 소리가 납니다. 

디락 MK2는 기본적으로 고해상도 이어폰으로, 어지간한 10만원대~20만원대 이어폰과 비교해도 모자람이 없습니다.

아래는 디락 MK2 이외에 기본적으로 대역폭이 넓은 5만원 아래에서 음질이 좋은 이어폰이면서 디락 MK2에 비해 저음이 좀 더 잘 나오는 이어폰입니다.

질문자님의 취향이 저음이 좀 더 쿵쿵하는 것을 선호하신다면 아래 이어폰들을 살펴보세요.

1. 원모어 E1025

샤오미 이어폰으로 유명한 원모어에서 출시한 가성비 좋은 이어폰입니다. 디자인이 예쁘고 중저음이 강조되어 아웃도어 사용에 최적화되어있으며 게임 용으로도 적합한 이어폰입니다.

 

영디비 리뷰 :

https://www.0db.co.kr/xe/index.php?mid=REVIEW_0DB&category=181&document_srl=475814



 

2. 쿼드비트4

국산 명작인 쿼드비트 시리즈 최신작입니다. 저음이 강한 밸런스이며 아웃도어에 최적화되어있고 착용감이 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역시 게이밍에도 적합하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영디비 리뷰 :

https://www.0db.co.kr/xe/index.php?mid=REVIEW_0DB&category=181&page=2&document_srl=68276






추가적인 질문 있으시면 1:1문의나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2018.12.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