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무신사 스토어 지식인입니다.
1. 마이 페이지에서 환불 요청을 하신 다음, 최초 이용된 택배사를 통해 반품 예약을 하셔야 택배 기사가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합니다.
우체국 택배와 같은 신규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직접 보내시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2. 택배 박스의 손상 정도가 심할 경우 내부의 상품도 손상될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부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꼼꼼히 이중 포장 당부드립니다.
3. 보내주신 상품이 해당 브랜드에 도착하면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이 완료됩니다.
검수 과정은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2~3일의 시일이 소요되나,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환불 완료 시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식인 페이지는 공개된 특성상 개인 정보 노출 우려가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반품 절차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0.16.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