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환불요청 하셨다면 무신사에서 그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2019.10.14.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안녕하세요. 무신사 스토어 지식인입니다.
환불 절차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마이 페이지에서 환불 요청을 하시고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희망하시는 방법으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1) 최초 이용된 계약 택배 이용
받아보신 그대로 재포장을 하여 수령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택배 반품 예약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부착된 송장 스티커는 제거하셔도 무방합니다.
기존 이용된 택배사(계약 택배사) 이용 시 착불(신용)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일부 택배사는 착불/선불 선택 안내가 없는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착불로 자동 예약됩니다.
환불에 따른 왕복 택배비는 동봉 및 환불 금액에서 차감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2) 신규 택배(우체국, 편의점 등) 이용
받아보신 그대로 재포장을 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만, 상품의 무게와 이동거리에 따라서 운임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규 택배사 이용 시 반송비는 착불이 아닌 '선불'로 결제하시고, 환불에 따른 왕복 택배비는 동봉 및 환불 금액에서 차감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 계약 배송비는 브랜드에 따라서 다르므로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확인바랍니다.
▶ 배송비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가급적 환불 금액에서 차감 요청 부탁드립니다.
상세한 상담을 희망하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0.15.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