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실검 등극에 현빈 근황은?…손예진과 다정한 사모임 사진 화제

나혜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10-22 16:26: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왼쪽부터 손예진 현빈/손예진 인스타그램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가 22일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했다.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toss)는 '닥터포헤어 현빈' 관련 Lucky Quiz를 출제하였기 때문.

이에 닥터포헤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현빈의 근황이 새삼 이목을 집중시킨다.

손예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현빈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은 손예진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웃으면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과 화기기애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운상금이 걸린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Lucky Quiz가 등장했다.

첫 번째 Quiz는 "오늘 단 하루! 올리브영 탈모 완화 샴푸 1위 폴리젠 샴푸를 '0원'에 득템하고 '전세계 최저가' 혜택도 만나보세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두피의 힘을 더 □□□□' 만들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에서 공란에 들어갈 단어를 입력하는 Quiz다. 정답은 '강력하게'이다.

이어진 두 번째 '닥터포헤어 현빈' Qiuz는 "닥터포헤어는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가요?"이며, 정답은 '두피과학'이다.

세 번째 Quiz는 "10월 22일 단 하루! 전세계 최저가 판매되는 폴리젠 샴푸의 최대 할인율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75'이다.

네 번째 Quiz는 "폴리젠 샴푸는 두피 모공보다 1/2500 이상 작은 '□□□□로 더 깊숙하게' 두피 흡수율을 업그레이드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나노입자'다.

다섯 번째 Quiz는 "6년 연속 샴푸·탈모샴푸 부문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폴리젠 샴푸' 시리즈의 판매량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900'이다.

여섯 번째 Quiz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안정성 평가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며, 정답은 '독일'이다.

이를 맞추기 위한 Hint로는 naver에서 ‘닥터포헤어 현빈’을 복사한 후 검색어를 붙여넣기 한 후 엔터를 쳐 나오는 결과물을 참조하면 된다고 귀띔했다.

한편, 토스는 2015년 2월 26일 비바 리퍼블리카가 개발해 출시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나혜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