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바이오유산균, NS홈쇼핑에서 바이오 유산균 생존챌린지 이벤트 행사 진행 중

2019-10-21 10:24

add remove print link

NS몰, CJ BYO 식물성 멀티생유산균 1+1 행사 중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바이오)’가 NS몰에서 21일부터 27일까지 ‘유산균 생존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장 끝까지 살아가는 생존유산균,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4종’을 구매하면 자동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다이슨 공기청정기, 브라운 체온계, 라이프클락 재난대비키트)이 제공된다. 여기에 고객 품질 만족의 일환으로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제품을 구매 후, 3주간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불만족을 느꼈다면 브랜드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100% 환불이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중에는 BYO 식물성 멀티 생유산균 2개월분 품목 구매 시, 한 세트를 추가로 더 증정하는 특가 상품도 기획되어 있다.

CJ BYO 엑스퍼트케어 멀티생유산균은 하루 섭취량 120억마리의 유산균이 보장되며 장 건강과 피부 면역을 케어 할 수 있는 듀얼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피부 가려움 지수와 민감도 지수 등이 개선된 결과가 나와 피부가 가렵거나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이산화규소, 합성향료(과일향), 수크랄로스(감미료) 무첨가로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우수한 기능 균주만을 추출, 배양하여 만들어진 채소유래유산균인 CJLP133은 국내 최초 피부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우수한 장 상피세포 부착력은 SCI급 논문으로 확인된 바 있으며 이는 외부의 열과 습도에 더 강해진 4중 코팅 보호막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먹거리 성분 확인이 필수적이다. 안정성이 보장된 원료와 성분인지 확인 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점에서 CJ 바이오 식물성 멀티생유산균은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성분만 꼼꼼하게 엄선하여 피부 면역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다양한 환절기 증후군에 시달리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피부 면역 질환은 대표적인 환절기 질환으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번 NS몰에서 진행하는 바이오 유산균 생존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유산균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