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올해 연애운이나 직장운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19mo**** 조회수 220 작성일2015.05.11
안녕하세요~ 최근이직을 하였는데 앞으로 어떠할지 궁금합니다 이직은 두어딜 넘었구요연예운이나 직장운 이 무척 궁금하여 사주 봐주실수있으신뷴 부탁드리려합니다~
전제적으로 봐주실수있으면 감사하겠구요~~
임재욱(林在昱) 생년월일:1983년 11월19일 입니다 남자이구요 양력 2시 태생으로 알고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사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14년

내가 하는 직업과 내가 투자했던 것들이 모두 성과를 보게 되면서 나의 삶이 크게 윤택해 지는 시기입니다. 그 동안의 노력과 힘든 여정들이 이 시기를 기점으로 해서 결실과 열매를 맺게 되고 나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기점입니다. 이 때를 기준으로 해서 인생의 수준이 크게 올라갈 것이며 명예 또한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2020년

주로 나의 배우자나 나의 주변 사람들이 크게 잘 되는 일이 생기며 내가 하는 일 또한 큰 성공을 거두면서 이중으로 큰 수확을 얻는 때입니다. 이 때를 기점으로 재산이 크게 불어날 것이며 사회 내에서 인정받는 사람이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는 일마다 성과가 따르고 가는 곳마다 좋은 대접을 받으니 매우 기쁜 시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2015년

직장 생활에서 경쟁자보다 앞서 나가고 먼저 직위를 올릴 수 있는 쾌거의 시기입니다. 나의 노력과 열심히 인정을 받게 되고 내가 추진했던 프로젝트나 일했던 것들이 회사에서 성과를 보게 되면서 나에게 명예와 직분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 때부터 직업적으로 보다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2016년

새로운 사람들과 팀을 이루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그 중에 나를 좋게 보던 거래처의 사람이나 상사를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람의 도움으로 인하여 나에게 좋은 제안이 들어오고 현재 있는 조건이나 처우가 훨씬 좋아지는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월급이 많이 오르는 때입니다.


임재욱님은 올해 외로움이 느껴지고 왠지 모를 허전함이 많아지는 때입니다. 이성운이 강하게 들어오지는 않지만 이성을 만난 경우 진하게 만날 수 있는 때이며 굴곡은 있지만 깊이 있는 감정을 가질 수 있는 때입니다. 그러나 본인의 일방적인 감정일 확률이 있기 때문에 상대방의 마음을 잘 캐치해 가면서 연애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본인이 상처를 받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올해는 내가 원하는 여성을 만나 진실된 사랑을 하고 싶어하는 시기입니다. 아이와 같은 면이 많아지고 외로움을 이성에게서 달래며 이성에게 감정적으로 의지하고 싶은 마음도 강한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해 만나게 되는 이성에게는 마음을 쉽게 주는 일이 있습니다.

주로 봄과 여름에 이성운이 강한 편이고 이때에 내가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날 수 있지만 가을에 들어서 이성운에 굴곡이 있고 심하면 깨지는 일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크게 입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주로 겨울에 들어서 좋은 이성과 교제를 하게 될 것이며 보다 깊이 있는 감정을 교류하게 될 것입니다. 

---------------------------------------------------------------------------


1:1 질문을 원하시면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 저의 신사주닷컴 네임카드 주소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5.05.1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