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팔킨 홈페이지 캡처  ‘호랑이 떡볶장’이 백종원까지 위협하고 있다.  백종원은 누구나 좋아하는 ‘만능 양념장 고수’로 불린다. 그런 와중에 등장한 호랑이 떡볶장은 최근 네티즌 사이에서 새로운 만능장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백종원은 음식 문화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인물로 꼽힌다. 기본양념의 맛있는 비율을 찾아서 배합한 만능 양념은 요리 초보자도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다만 간이 강한 편이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백종원은 “간이 강해야 요리가 맛있게 느껴져서 요리에 자신감이 붙고, 재미도 느낄 수 있다”고 말한다.  호랑이 떡볶장도 마찬가지다. 네티즌은 매콤달콤한 호랑이 떡볶장을 튀김, 볶음밥, 돈가스, 치킨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기면서 그 후기를 남기고 있다.

호랑이 떡볶장, 백종원 ‘만능 양념장’ 라이벌 등극? 호불호 갈릴까

호랑이 떡볶장, 어떤 음식과 잘 어울리나

김현 기자 승인 2019.10.23 15:49 의견 0
사진=팔킨 홈페이지 캡처 


‘호랑이 떡볶장’이 백종원까지 위협하고 있다. 

백종원은 누구나 좋아하는 ‘만능 양념장 고수’로 불린다. 그런 와중에 등장한 호랑이 떡볶장은 최근 네티즌 사이에서 새로운 만능장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백종원은 음식 문화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인물로 꼽힌다. 기본양념의 맛있는 비율을 찾아서 배합한 만능 양념은 요리 초보자도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다만 간이 강한 편이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백종원은 “간이 강해야 요리가 맛있게 느껴져서 요리에 자신감이 붙고, 재미도 느낄 수 있다”고 말한다. 

호랑이 떡볶장도 마찬가지다. 네티즌은 매콤달콤한 호랑이 떡볶장을 튀김, 볶음밥, 돈가스, 치킨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기면서 그 후기를 남기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