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롯데마트 문화센터 다니시는 분들께 질문 좀 할께요.
00se**** 조회수 15,394 작성일2014.08.13

안녕하세요, 12개월된 아이의 엄마예요. 가을부터 아이를 데리고 집 근처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수업을 들을려고 해요. 집에서 가까운 곳이 그나마 평택점 롯데마트 문화센터라 찾아보니까 엄마랑 아가랑 프로그램 종류가 많네요. 프로그램을 일일이 보니 다 좋은 것 같아 도저히 판단이 서질 않아 질문 남겨요. 아무래도 해 보신 엄마들의 평을 듣는게 더 확실할 것 같은데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답변해 주시면 감사히 참고할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저도 여기 롯데마트 문화센터 다녔었는데 여기서 보니까 급 반갑네요~ 저는 아이가 18개월인데요 지금 브레인싸인 듣고 있어요. 지난 학기에는 뮤직가튼 했었었는데 아이가 쫌 지루해 하고 영 집중을 못하더라구요. 엄마들 말이 베이비싸인이 아이들 활동도 적당하고 프로그램 구성도 좋고 아이들이 초 집중한다 그래서 저도 수강한 거구요, 지금까지도 잘 하고 있어요.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좀 선생님들 간에 경쟁이 심한지 선생님께 괜히 죄송해질 때가 있어요. 선생님 너무 열심이거든요. 저희 아이도 수업 시간을 정말 좋아해요. 집에서 울다가도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배웠던 cd랑 책 가져오면 울음을 뚝 멈추고 공부하자고 하네요. 문화센터 프로그램은 다 거기서 거기인데 저는 아이가 좋아하고 수업시간 내내 아이가 집중해 주는 프로그램이 최고인 것 같아요.

2014.08.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