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밀레 슈퍼세일 품목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5일 무신사가 밀레 슈퍼세일 행사를 열어 화제를 모았다. 밀레 슈퍼세일 행사는 겨울을 앞두고 패딩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패딩 트렌드는 롱패딩에 이어 숏패딩과 일명 ‘뽀글이’ 폴리스다. 멋을 살릴 수 있고, 활동성이 높은 아우터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밀레는 다양한 기장의 다운 상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캐주얼부터 본래의 정체성을 강조한 마운틴 스타일까지, 유형도 다양하다. 19 F/W 신상이 포함된 밀레 슈퍼세일은 최대 할인율이 90퍼센트가 넘는다고 알려져 더욱 화제다. 그러나 랜덤으로 지급되는 상황이라 높은 할인율의 쿠폰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럼에도 겨울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만큼, 밀레 슈퍼세일의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다.

밀레 슈퍼세일, 올해 대세 숏패딩 뽀글이도 있나…겨울 앞두고 관심↑

김현 기자 승인 2019.10.25 11:57 의견 0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밀레 슈퍼세일 품목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5일 무신사가 밀레 슈퍼세일 행사를 열어 화제를 모았다.

밀레 슈퍼세일 행사는 겨울을 앞두고 패딩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패딩 트렌드는 롱패딩에 이어 숏패딩과 일명 ‘뽀글이’ 폴리스다. 멋을 살릴 수 있고, 활동성이 높은 아우터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밀레는 다양한 기장의 다운 상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캐주얼부터 본래의 정체성을 강조한 마운틴 스타일까지, 유형도 다양하다.

19 F/W 신상이 포함된 밀레 슈퍼세일은 최대 할인율이 90퍼센트가 넘는다고 알려져 더욱 화제다. 그러나 랜덤으로 지급되는 상황이라 높은 할인율의 쿠폰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럼에도 겨울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만큼, 밀레 슈퍼세일의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