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백성문 변호사 SNS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의 나이 차이가 관심이다. 25일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의 인연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나이 차이에 대한 궁금증이 일었다. 달달한 웨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나이 차이를 우려하는 반응들이 이어졌다. 그러나 실제로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의 나이 차이는 7살이다. 김선영 아나운서의 동안 외모와 백성문 변호사의 수염으로 인해 오해 아닌 오해가 있었던 것. 김선영 아나운서의 동안을 칭찬하는 반응은 물론, 방송에서 지적인 이미지로 호감을 자아낸 백성문 변호사와의 결혼을 축하하는 응원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김선영 아나운서♥’ 백성문 변호사, ‘나이 차이’ 뜨거운 관심 '왜?'

김현 기자 승인 2019.10.25 14:20 | 최종 수정 2019.10.25 14:22 의견 0
사진=백성문 변호사 SNS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의 나이 차이가 관심이다.

25일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의 인연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나이 차이에 대한 궁금증이 일었다.

달달한 웨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나이 차이를 우려하는 반응들이 이어졌다.

그러나 실제로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의 나이 차이는 7살이다. 김선영 아나운서의 동안 외모와 백성문 변호사의 수염으로 인해 오해 아닌 오해가 있었던 것.

김선영 아나운서의 동안을 칭찬하는 반응은 물론, 방송에서 지적인 이미지로 호감을 자아낸 백성문 변호사와의 결혼을 축하하는 응원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