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w컨셉 나이키 우먼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w컨셉 나이키 우먼 첫 프로모션 제품은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피어리스)'였다. w컨셉 나이키 우먼 론칭을 기념하는 한정 발매다.  패션이커머스 플랫폼 더블유컨셉 측은 'w컨셉 나이키' 우먼 론칭을 28일 토스 행운퀴즈로 알렸다. w컨셉 나이키 우먼의 첫 행사로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피어리스)'를 한정 판매한다. w컨셉 나이키 우먼 론칭은 의미가 특별하다. 국내 여성 패션이커머스 플랫폼 중 처음이기 때문이다. w컨셉 측은 "나이키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w컨셉 나이키 우먼, 첫 스페셜 프로모션 제품은?…선착순 한정 발매

w컨셉 나이키, 첫 한정 발매 제품은?

윤지호 기자 승인 2019.10.28 14:50 | 최종 수정 2019.10.28 16:27 의견 0
사진= w컨셉 나이키 우먼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w컨셉 나이키 우먼 첫 프로모션 제품은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피어리스)'였다. w컨셉 나이키 우먼 론칭을 기념하는 한정 발매다. 

패션이커머스 플랫폼 더블유컨셉 측은 'w컨셉 나이키' 우먼 론칭을 28일 토스 행운퀴즈로 알렸다. w컨셉 나이키 우먼의 첫 행사로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피어리스)'를 한정 판매한다.

w컨셉 나이키 우먼 론칭은 의미가 특별하다. 국내 여성 패션이커머스 플랫폼 중 처음이기 때문이다.

w컨셉 측은 "나이키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