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원 토스 쏜다..w컨셉 나이키 '쇼핑지원금·8천포인트·마이하트 1만명' 퀴즈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0.28 15:51 의견 0
토스 이벤트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토스 w컨셉 나이키 이벤트가 화제다.

2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w컨셉 나이키'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토스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렸다.
 
첫 번째 문제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타이링 화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5분에게 W컨셉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10만원의 □□ □□□을 드리는 이벤트 인데요"이며 정답은 쇼핑지원금이다.

두번째 문제는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28일 부터 W컨셉에서도 만나볼수 있는 상품은 Air Jordan 1 High OG□□□□less 입니다"이다. 정답은 fear이다. 

세번째 문제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벤트 기간은 2019. 10. ○○ 부터 2019. 11. ☆까지 입니다"이다. 정답은 283이다. 

네번째 문제는 "W컨셉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나이키 전 상품 '첫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나이키 상품에 첫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총 얼마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까요"이다. 정답은 800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공식 오픈기념 나이키 브랜드를 □□□□에 추가해 주시면 □□□□ 1만명 달성시, 참여자 모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이다. 정답은 마이하트이다.

여섯번째 "마이하트 1만명 달성 EVENT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나이키 브랜드의 My ♥ 1만명 달성시 마이하트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나이키 전용 1만원 추가할인 쿠폰을 드리는데요. 이벤트 기간 10월 ○○일~ 11월 ☆일과 쿠폰이 발급되는 날짜 11월 ◇◇일에서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면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39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W컨셉에서 나이키 우먼 공식 런칭 기념으로 □□□ ☆☆ 구매시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 전 상품 15% 앱 쿠폰을 드립니다."이다. 정답은 나이키슈즈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w컨셉 나이키'를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