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시원스쿨 슈퍼키즈,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특가’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19-10-28 16:00


시원스쿨의 어린이·초등영어 전문 브랜드 ‘슈퍼키즈’가 1년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를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된다.

시원스쿨 슈퍼키즈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 론칭을 기념하며 해당 강의를 ‘월 9천900원’의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를 월 9천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28일 월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오는 28일 오후 1시, 3시 ‘캐시슬라이드’에 노출된 퀴즈를 확인한 후 제시된 초성을 확인한다. 이후 시간에 맞춰 네이버 검색창에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특가’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에서 답안을 확인한 후 캐시슬라이드 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들은 슈퍼키즈 1년 프리패스 수강권은 물론 ▲슈퍼키즈 교재 5종 SET(초등필수 파닉스+초등필수 영문법+어린이 기초말하기1, 2+기적의영단어1000) ▲기초영어 3강좌 1년 프리패스(왕초보 탈출 1~3탄)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기초영어 3강좌 1년 프리패스’의 경우 시원스쿨의 14년 베스트셀러인 왕초보탈출 1, 2, 3탄 강의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영어 학습을 진행하는 기회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에서 선보인 어린이영어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 강의는 성인 영어회화에서 이미 검증받은 ‘단어 연결법’을 통해 교육이 이뤄진다. 8세가 넘은 아이들은 한국식 문장 구조와 형식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영어적 사고가 가능해지려면 기본적인 영어의 규칙부터 차근차근 학습이 이뤄져야 한다. ‘단어 연결법’을 통해 이미 알고 있는 단어와 새롭게 알게 된 단어를 연결함으로써 영어 문장을 쉽게 만들 수 있게 된다.

무엇보다 슈퍼키즈 강의에서는 교과서 형식의 딱딱한 문장을 가르치지 않으며 함께 훈련하는 ‘영어 말하기 운동’에 가깝다. 예로 ‘Have 먹다, get 사다, take 가져가다’와 같이 해외에서 실제 사용 빈도가 높은 생활 영어를 가르쳐 외국인 친구들과 바로 대화가 가능하게 교육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들은 슈퍼키즈 강의를 들으며 신나게 말하고 따라 하는 과정 속 영어 표현을 습득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