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통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본문

뉴스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정보뉴스 2019. 10. 30. 09:45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이벤트 & 오퀴즈 천이백만원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당첨 확인은 네이버에서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을 검색하고 '당첨자 확인' 배너에서 조회 가능하다.




캐시슬라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퀴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오퀴즈 정답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랜드 퀴즈를 제시한다.

 

오전 9시 사전퀴즈는 "락티브 전제품에는 카제인나트퓸, ㅇㅅㅎㄱㅅ 합성향료, 착색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결정셀룰로스, 총 7가지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았습니다"로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이산화규소'이다.


다음문제 "락티브 유산균은 ㄷㅇㄱㅈ가 안니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 스트렙토코커스, 락토코커스 계열의 최대 17종의 다양한 유산균을 함유했습니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히는 문제를 출제했다.


해당 문제에 대한 정답은 '단일균주'이다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9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8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10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11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12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1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2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3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4시#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