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토스 행운퀴즈 정답 모두 공개

정가을 인턴기자 / 입력 : 2019.10.30 14: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토스 어플


토스 행운 퀴즈로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30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출제된 퀴즈는 "<뮤오리진2: 신들의 전쟁>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 "○□만 출석해도 뮤오리진2 종결템 지급?! 뮤오리진2 신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서 게임 내 최강 아이템, '대천사 무기'를 얻기 위한 조건은 무엇일까요?"이다.

해당 퀴즈 정답은 '3일'이다.

또 다른 출제 퀴즈는 "뮤오리진2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가 시작된다! 치열한 아레나 전투에서 선발된 최강의 128인이 전 서버 1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투를 펼칩니다. 이름하여, "뮤오리진2 □□□ □□!"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신들의 전쟁'이다.


마지막으로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를 맞이해 뮤오리진2가 드리는 놀라운 혜택 3가지! Event 1. 단 3일만 출석해도 뮤오리진2 종결템, 대천사 무기 100% 지급 Event 2. 레벨 1에서 ○○○까지 JUMP UP! 강화된 점핑 패키지 Event 3. 오직 이벤트 기간에만, 할로윈 한정 코스튬 지급!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퀴즈가 출제되었다. 퀴즈의 정답은 '400'이다.

토스 행운 퀴즈 측은 포털 사이트에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을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