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세연
  • 승인 2019.10.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30일 토스가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뮤오리진2 최초로 대천사 무기 지급 이벤트! 지금 바로 뮤오리진2에 접속해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만 출석해도 뮤오리진2 종결템 지금?! 뮤오리진2 신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엇 게임 내 최강 아이템, '대천사 무기'를 얻기위한 조건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일'이다.

 

두번째 문제는 "뮤오리진2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가 시직된다! 치열한 아레나 전투에서 선발된 최강의 128인이 전 서버 1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투를 펼칩니다.이름하여, "뮤오리진2 □□□ □□!""이다.

 

정답은 '신들의전쟁'이다.

 

세번째 문제는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를 맞이해 뮤오리진2가 드리는 놀라운 혜택 3가지! Event 1. 단 3일만 출석해도 뮤오리진2 종결템, 대천사무기 100% 지급 Event2. 레벨 1에서 ○○○까지 JUMP UP! 강화된 점핑 패키지 Event 3. 오직 이벤트 기간에만, 할로윈 한정 코스큠 지급"이다.

 

정답은 '400'이다.

 

네번째 문제는 "뮤대륙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가 시작된다! 뮤오리진2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 시작! '뮤오리진2 신들의 전쟁!은 아레나 전투에서 최종 선발된 ○○○인의 용사들이 펼치는 뮤오리진2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입니다." 이다.

 

정답은 '128'이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