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오리진2 캡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가 대천사 무기를 거저 주고 있다.  ‘뮤오리진2’는 오늘(30일)부터 3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할 경우 ‘5티어 대천사 무기’를 지급한다.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지급 이벤트는 지난 29일 업데이트와 함께 공지됐다.  대천사 무기 지급 이벤트 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 서버 이용자 중 최강자를 가리는 서버 대항전 신들의 전쟁도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레나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 128명의 이용자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게 된다. 최후의 1인에게는 '명예 포인트'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신들의 전쟁에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본선에 오른 참가자에게 응원을 보내면 해당 캐릭터의 경기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아레나'는 한 달 동안 전 서버 이용자가 1대 1로 대결하는 PVP 콘텐츠다. 아레나는 전투력이 비슷한 이용자끼리 자동으로 매칭되며, 총 5단계로 구분되어 있어 단계별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웹젠은 전투력 강화를 위한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다양한 옵션의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임모탈'과 마스터1 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개방되는 '매직 코어'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혜택을 주는 '점핑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릭터를 새로 만든 이용자는 4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하는 데 유용한 여러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지급만? 하루 업데이트 후 달라진 점들

김현 기자 승인 2019.10.30 15:55 의견 0
사진=뮤오리진2 캡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가 대천사 무기를 거저 주고 있다. 

‘뮤오리진2’는 오늘(30일)부터 3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할 경우 ‘5티어 대천사 무기’를 지급한다.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지급 이벤트는 지난 29일 업데이트와 함께 공지됐다. 

대천사 무기 지급 이벤트 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 서버 이용자 중 최강자를 가리는 서버 대항전 신들의 전쟁도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레나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 128명의 이용자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게 된다. 최후의 1인에게는 '명예 포인트'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신들의 전쟁에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본선에 오른 참가자에게 응원을 보내면 해당 캐릭터의 경기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아레나'는 한 달 동안 전 서버 이용자가 1대 1로 대결하는 PVP 콘텐츠다. 아레나는 전투력이 비슷한 이용자끼리 자동으로 매칭되며, 총 5단계로 구분되어 있어 단계별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웹젠은 전투력 강화를 위한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다양한 옵션의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임모탈'과 마스터1 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개방되는 '매직 코어'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혜택을 주는 '점핑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릭터를 새로 만든 이용자는 4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하는 데 유용한 여러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