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행운퀴즈 2개 정답은? 마스터 패키지·한정 코스튬 증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30 15:33

출처- 뮤오리진2 홈페이지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가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했다.

토스 측은 30일 오후 행운퀴즈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된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퀴즈는 <뮤오리진2: 신들의 전쟁>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 "○□만 출석해도 뮤오리진2 종결템 지급?!" 뮤오리진2 신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서 게임 내 최강 아이템, '대천사 무기'를 얻기위한 조건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다.

이어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를 검색하고 뮤오리진2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세요"란 힌트를 제공했다.

정답은 '3일'

두 번째 문제는 "뮤오리진2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가 시작된다! 치열한 아레나 전투에서 선발된 최강의 128인이 전 서버 1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투를 펼칩니다. 이름하여, "뮤오리진2 □□□ □□!"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신들의 전쟁'

 깜짝 퀴즈란 깜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단, 행운 퀴즈와는 달리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

한편 최근 토스 측은 매일 일정 시각 퀴즈를 진행,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한편, 뮤오리진2은 신규 복귀 유저 특별 이벤트로 3일만 출석해도 대천사 무기를 100%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레벨1에서 400까지 점핑할 수 있는 마스터 패키지, 이벤트 기간 동안만 획득 할 수 이는 한정 코스튬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뮤오리진2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