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세븐나이츠 조언 부탁드려요
비공개 조회수 602 작성일2017.12.23
세븐나이츠를 1년만에 복귀했습니다.

제 영웅들은 사진과 같구요!

하다보니 결투장이 중요한게 아니더군요...

제가 키워야할 영웅, 스페셜 영웅 소환권은 어떤걸 뽑아야 하는지, 어떤 컨텐츠를 중점으로 해야하눈지 등등 앞으로 어떤걸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부탁드려요~

* 루비랑 토파즈도 어디에 사용하면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제이케이
달신
기차, KTX 39위, 지하철, 전철 50위, 아이패드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결투장


지금 사용하신 덱에서 멜키르가 빠지고 실베스타 혹은 플라튼이 들어가는 덱이 요즘 유행하는 마덱이 되겠네요. 다만 연희나 칼헤론이 레벨이 낮고 플라튼이나 실베스타는 없는것 같으니 일단 그 덱을 사용하세요. 어차피 결투장은 중요하긴 하지만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2.모험


모험을 다 깨지 않으셨다면 델론즈,스파이크,벨리카,유리 등을 베이스로 모험을 먼저 클리어하세요. 별 3개로 퍼펙트클리어 하면 6성영웅이나 장비, 펫 등을 줍니다.


3.레이드


레이드의 경우 세인 또는 스피나, 벨리카, 소이, 하영, 아라곤, 룩, 멜리오다스, 지크, 리나, 유이 등의 조합으로 사용합니다.

드레곤의 경우 세인,벨리카,소이,지크 또는 레이첼,리나 또는 유이

겔리두스의 경우 스피나,벨리카,아라곤,하영,룩 또는 멜리오다스

를 사용하는데 겔리두스는 세인의 물리공격이 먹히지 않으므로 스피나도 함께 필요합니다.

세인은 이미 있으므로 스피나의 육성을 추천합니다.


4.스페셜던전


매일매일 달라지는 버프영웅을 집어넣으면 공격력 또는 마법혁이 상승해서 매우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던전의 베이스는 세인 또는 스피나, 지크 또는 레이첼, 벨리카, 소이, 칼헤론이고 여기에 그날의 버프영웅 1명을 넣으면 됩니다. 세인이나 스피나의 공격력이 좋다면 버프영웅이 30레벨이라도 2~3번 스킬 사용하면 클리어가 됩니다.


5.보스전


3명의 보스 모두 스피나 혹은 세인을 베이스로 합니다. 3명의 보스가 몇일씩 돌아가면서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버프가 다릅니다.

즉, 물리면역인 경우 스피나, 마법면역인 경우 세인을 베이스로 합니다.


강철의 포식자는 총 3마리의 용이 나오는데 그 중 가운데 용만 데미지가 들어가고 양 옆의 용들은 데미지가 1이 들어갑니다. 따라서 가운데 용만 공격해야 됩니다.

전체공격해버리면 되지만 효율성이 없으므로 세인 또는 스피나 사용시 반드시 "아수라"를 동반하시기 바랍니다. 적 1명에게 도발을 걸어 아군이 그 1명만을 공격하게 해 줍니다. 또한 아수라는 마비면역이 있기 때문에 강철의 포식자 클리어시 꼭 필요합니다.

여기에서의 추천 영웅은 세인 또는 스피나,아수라,지크,소이,레이첼입니다. 

지크는 기절 면역에 사용합니다.


태풍의 날개는 레이드 용 클리어 방법과 비슷합니다.  

추천으로는 세인 또는 스피나, 지크,레이첼,벨리카,엘리시아 입니다.


우마왕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쫄?을 소환하는데 쫄이 소환되면 우마왕에게 데미지 1이 들어갑니다. 따라서 쫄을 먼저 제거해야 되고, 5마리가 소환되는데다가 면역이 있어 관통도 있어야 됩니다. 따라서 5인 관통기가 있는 에스파다, 카르마 등이 필요합니다.

기본 베이스 역시 세인 또는 스피나 이고 거기에 에스파다, 카르마, 레이첼, 제이크가 추가됩니다.

제이크를 사용하는 이유는 적군 마법력 80% 감소 스킬 때문입니다.

우마왕의 쫄들은 20초가 지나면 자폭을 해서 게임이 그냥 끝나버립니다. 따라서 5인관통기 스킬을 언제든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6.요일던전(지옥 기준)


요일던전은 요즘 많이 쉬워졌는데 요일마다 다르긴 하지만 스니퍼와 클로에가 기본이 되고 거기에 지크를 넣어서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키고, 소이를 넣어서 3라운드에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시킵니다.


딜러는 요일마다 다른데 보통 턴버프 제거, 관통기, 5인기, 타격횟수 높음 등의 조건을 충족하는 딜러들을 넣어면 좋습니다.

그에 해당하는 딜러로 바네사,여포,제이브 등이 있습니다.

단, 제이브는 턴감이 없기 때문에 관통기로 적절한 사용을 해야 되고 타격횟수면역인 월요일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7.무한의탑


무한의 탑은 리 혹은 노호만 있으면 40층정도까지는 아주 쉽게 깨고, 40층~60층 사이는 쿨타임을 늘리는 샤오,엘리시아,니아,벨리카,바네사 등만 있으면 쉽게 클리어가 됩니다.

(60층 이상은 본인도 하는중입니다)

리는 각성이 되면 무한의 탑에서 아군 전체에게 피해 무효화 6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 주세요






 

2017.12.2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