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세븐나이츠 초보가 잘하는 방법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816 작성일2018.01.25
제가 주말에 해보려는데 도통 모르겠더라고요..세븐나이츠 잘하는 사람이 답변좀 부탁합니다

1초짜에게 필요한 캐릭터
2.꼭 필요한 장비나 장신구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네이버파워지식인
우주신
창업 8위, 구인구직사이트 5위, 김포시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해당 카테고리 랭키1위 파워지식인 창문넘어 79입니다.
질문내용 잘 읽어 보았습니다. 세븐나이츠 초보시절 제가 활용했던 블로그 정보입니다. 이 내용만 정독해도 즐거운 게임하시는데 큰 도움 되실겁니다. 아래 그 링크 남겨드리오니 가볍게 읽어보시고, 게임하시다보면 자연스레 어떤 의미인지 체험하시게 될겁니다. 말로 백날 들어봤자 복잡하고 어렵기만 한데 그중에서 가장 편하고 알기쉬운 내용 링크해드리오니 믿고 그대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 정확한 답변이 되었는지요?

해당답변에 도움이되셨길 바라며
답변자의 성의와 노고를 생각하시어 답변채택 부탁드리고 갑니다.

혹시라도 추가 질문 있으시다면 1:1 질문 통하여 빠른상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2018.01.26.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늦은 답변 죄송합니다.


일단 세븐나이츠 에서는 덱이 대표적인 덱이 4가지류 가있습니다.


방덱.

마덱.

공덱.

즉사덱.


방덱에서는 초보들이 필수로 해야하는 캐릭터는 1.각성에반 2.각성룩 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제이브를 쓰신다면 각성을 시키고 보호진영으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앞줄에 에반대신 루디를

쓰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보호 제이브 앞줄 루디,플라튼,칼헤론,룩 이렇게 추천 한번 드립니다.


플라튼이나 칼헤론같은 스폐셜 영웅은 요즘 이벤트 덕분에 많이 얻을수있으시다고 봅니다.


루디나 칼해론 제이브 같은 경우는 각성을 시켜야지 효과가 커진다고 볼수있습니다.

이와같이 루디나=>제이브는 각성의조각이 500개나 필요합니다 초반에 댁을 조금씩 맞춰가시면서

요일던전을 어려움 모드를 클리어하시는걸추천드립니다. 각성의조각10=50일 =>500개입니다.

그와말고도 복귀이벤트로 각성의조각을 많이주고 영울 초월을하실때 토파즈를 줍니다. 상점 뽑기가셔서

토파즈100개로 각성의조각100개를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월 3회 제한

그리고 좋합시스템이라는 것이 나왔습니다. (나온지 조금됬습니다.) 필요없느 각성영울을 하나를 제물로삼아 각성의조각 100개로 전환하는것입니다.


또다른방법은 상점에들어가셔서 각성의조각 패키지가 있습니다. 각성의조각 300개에 33000원에 팔고있습니다.


장비추천!


장비는 일단 루디같은경우는

무기=>약,약 / 방어구=>생,생 추천드립니다.  장신구는 4성or6성불사의 반지를 추천드립니다.

보석은 빨강=치명타 데미지 상승 / 파랑=반격확률 상승 / 초록=평타시34%흡혈


더더욱 자세한 네용은 세븐나이츠 공식카페를 탐색하셔서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18.02.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