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네이처컬렉션 세일' 토스 행운 퀴즈 4개 정답은?'총 상금 3천만원+50%할인 혜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02 12:15

출처-네이처컬렉션 홈페이지

토스 행운퀴즈가 '네이처컬렉션 세일' 관련 문제를 2일 출제했다.

토스가 출제한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첫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 세일' 토스 행운퀴즈 첫 번째 문제는 "손상케어부터 탄력케어까지 가능한 시카펩타이트 앰플 가격으로 닥터벨머의 인기제품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을 얼마일까요?"다. 

정답은 '32000' 이다.

두 번째 문제는 "이 제품은 90년대생 피부를 위한 풀 패키지로 특별히 제작되었는데요 5종 디럭스 샘플이 내장되어 클렌징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이 세트 하나로 모두 케어가 가능한데, 이제품의 패키지에 기재되어있는 문구는 "90년대생 □□□□□"입니다."다.

정답은 '피부가온다'이다.

세 번째 문제는 "이 제품은 다가오는 겨울, 닥터벨머와 함께 미리 피부 보습에 투자하자는 의미의 풀패키지로 제작되었는데요. 강력 보습 효과의 5종 디럭스 세트가 내장되어 있는데, 이 제품의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는 문구는 난생처음 □□□□□입니다."다.

정답은 '피부재테크'이다.

네 번째 문제는 "백만병 이상 판매된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한방울의 잉크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결점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품의 세일가격은 얼마일까요?"다.

정답은 '14400'이다.

한편, 네이처컬렉션 세일은 2일부터 6일까지 5일 간 11월 멤버십데이 행사를 진행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할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