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진관중학교 다니는 학생인데요.
비공개 조회수 1,117 작성일2019.04.08
진광중학교 다니는 학생인데 제가 하도 공부를 안하니깐 엄마가 갑자기 토플을 배우라고 하네요;;
학교 시험도 집중 잘 못하는데 토플 공부라고 잘 할까요??ㅠㅠ

엄마 말론 토플 공부가 어렵다 보니 이걸 공부하다 보면 진관중하교 내신 준비도 쉬울거고 
영어공부에도 도움이 된대요! 틀린 말은 아닌거같지만 ;;;; 실제로 이렇게 해서 효과 본 사람 있어요?? 
만약 있다고 하면 저도 영어는 잘하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 진관중학교 학생이 많이 다니는 학원으로 갔으면 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ooN
수호신 eXpert
영어문법 81위, 영어작문 11위, 영어 독해, 읽기 4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가 진짜 토플 공부 하다가 공부습관도 많이 바뀌고 집중력도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들어요 
그냥 제가 다니고 있는 진관중학교 학생 친구들한테는 제가 따로 말은 해줬는데 
우선 제가 다녔던 영어학원이 있는데 어셔어학원이거든요. 

저는 미래에 외국도 나갈 수가 있어서 미리 토플점수나 공부가 필요할 듯 싶어서 학원을 다녔는데 학원을 다녀보니까 공부하는 습관도 바뀌고 더 나중에 어떤 공부를 해도 이렇게 어셔어학원에서의 공부처럼 진행하면 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느껴서 많은 진관중학교 친구들한테 알려주고 있어요. 

우선 학원을 가면 출결관리를 해주시는데 학원가자마자 일단 핸드폰부터 제출하고 어셔는 공부를 시작해요. 

이말은 즉 학원내에서는 휴대폰사용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거죠. 

저는 사실 집에서나 밖에서 항상 심심할 때 게임방송을 보거나 친구들이랑 카톡을 자주하는 편인데 학원을 등록하고 학원에서 만큼은 이제 영어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됐어요. 

그렇게 되니까 학원에 있는 시간을 늘리고 공부할수록 제 성적은 더 오르게 되고 제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진관중학교 친구들은 성적도 달라지고 뭔가 부럽다고 저한테 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진관중학교 친구들한테는 제가 어셔어학원 다니고 있고 거기서 단어부터 시작해서 문법이나, 리딩 공부부터 핸드폰도 사용 안하고 학원에서는 공부를 하고 있다라고 알려주니까 다들 놀래하기도 하고 저처럼 실천하려고 하기도 하더라구요. 

특히 학원에서 배운 것 중에 가장 좋았던게 묶기에요. 이 묶기는 진관중학교 수업들을 때는 공부하거나 알기 힘든 내용이라고 생각해서 직접 글로도 남겨요. 리딩 문장을 묶으면서 예를 들어 주어나 동사를 파악하고 묶고 이 문장이 어떻게 이루어져있는지를 파악하고 공부를 하니까 영어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면서 문제 풀풀 때도 독해나 아무리 긴지문도 쉽게 구조를 이해할 수 있었고 이런 영어공부가 참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진관중학교 친구들한테도 제가 영어로 이런 것들을 알려주는 시간도 생기게 된 것처럼 참 중요한 공부라고 생각했어요. 

2019.04.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NooN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