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통

정국 교통사고 본문

뉴스

정국 교통사고

정보뉴스 2019. 11. 4. 16:12


정국 교통사고 소속사 공식입장

그룹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주 정국의 교통사고와 관련해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를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또 교통사고 피해자에게도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날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내 처리가 종결되지 않아 세부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으나, 지난 주, 정국이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본인의 착오로 인하여 다른 차량과 접촉 사고가 발생했다"며 "피해자와 정국 모두 큰 부상은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정국은 사고 직후 본인이 도로교통법을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현장 처리 및 경찰서 진술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를 완료했다"며 "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경찰은 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22)이 지난 2일 운전 중 다른 차량과 충돌해 서울 용산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사실 공표에 해당할 수 있어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해줄 수 없다"면서도 "음주운전은 아니다"고 전했다.



이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교통사고 관련 입장을 전합니다.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내 처리가 종결되지 않아 세부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으나, 지난 주, 정국이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본인의 착오로 인하여 다른 차량과 접촉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피해자와 정국 모두 큰 부상은 없었습니다.


정국은 사고 직후 본인이 도로교통법을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현장 처리 및 경찰서 진술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를 완료하였습니다.


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드림


태그 #정국 교통사고 #정국 교통사고 bts #정국 교통사고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정국 교통사고 공식입장 #정국 교통사고 합의 #정국 교통사고 피해자 #정국 교통사고 팬 #정국 교통사고 위반 #정국 교통사고 도로교통법 #정국 교통사고 접촉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