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W콘셉 홈페이지 w컨셉이 ‘연예인 착용’으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5일 w컨셉은 다양한 셀럽들이 착용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수지부터 아이유, 공효진, 이진, 정소민, 한혜연 등 다양한 셀럽들이 어떤 옷을 착용했는지 친절하게 알려주며 공격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이에 w컨셉에서 옷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물론, 그들의 남다른 핏을 감상하려는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연예인이 프로그램에서 착용하고 나온 옷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반응이 뜨겁다. 셀럽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내세운 w컨셉을 향한 구매자들의 관심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다.

w컨셉 연예인 착용, 셀럽 내세운 공격적 홍보…스타 이름 효과 있을까

w컨셉 연예인 착용, 남다른 핏 보는 재미

김현 기자 승인 2019.11.05 15:44 | 최종 수정 2019.11.05 16:01 의견 0
사진=W콘셉 홈페이지


w컨셉이 ‘연예인 착용’으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5일 w컨셉은 다양한 셀럽들이 착용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수지부터 아이유, 공효진, 이진, 정소민, 한혜연 등 다양한 셀럽들이 어떤 옷을 착용했는지 친절하게 알려주며 공격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이에 w컨셉에서 옷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물론, 그들의 남다른 핏을 감상하려는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연예인이 프로그램에서 착용하고 나온 옷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반응이 뜨겁다.

셀럽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내세운 w컨셉을 향한 구매자들의 관심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