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대비하는 소비자의 자세,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히든랩 스킨세이버
미세먼지에 대비하는 소비자의 자세,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히든랩 스킨세이버
  • 이진범
  • 승인 2019.11.0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히든랩 홈페이지]
[사진=히든랩 홈페이지]

 

7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 (hddn lab)’이 토스 행운퀴즈 관련문제로 출제돼 화제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필라그린+세라마이드를 합친 ‘필라세라' 성분이 피부의 보습 장벽을 강화해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보랏빛의 쫀득한 고농축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일상 속에서 노출되기 쉬운 블루라이트와 더스트 흡착 등을 막아줘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최근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등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크림 구매 기준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히든랩은 이 같은 민감해진 소비자들의 피부 기준에 맞춰 엄격한 선정 기준을 통과했다. 때문에 히든랩은 ‘착한 보습크림’이라는 유명세에 더해 히든랩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어반 폴루션 더마코스메틱'은 도심 속 피부 유해 요소를 케어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히든랩은 오늘 하루 특가찬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50%할인쿠폰, 무료배송, 10원 타임세 등 다양한 할인 헤택을 만나 볼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