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스킨세이버,토스행운퀴즈 5개 정답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07 15:15

출처-히든랩
  7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와 히든랩이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깜짝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극한건조&미세먼지 철벽보습장벽 강화템, 히든랩 스킨 세이버! 촉촉&튼튼한 보습장벽 강화는 기본! 블루라이트와 □□□□까지 막아주는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보라크림)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 빈칸 속 정답은 '미세먼지 '이다. 
 
두번째문제는 "약하고 건조해진 피부 장벽을 촉촉&튼튼하게 강화해주는 '히든랩 스킨 세이버 □□□□□□'는 전국 랄라블라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컨센트레이트 '이다.
 
세번째문제는 "11/7 단 하루, 오후 5시 타임세일 ○○원 특가 공식몰 단독진행! ○○에 들어갈 히든랩 미세먼지 차단세트의 판매가는 얼마일까요?" 이다.

정답은 '10 '이다.
 
네번째 문제는 ""묻고 더블로 가!" 11/7 단 하루, (1). 히든랩 전 제품 기본 ○○% 할인에 (2). 스토어 '찜'하면 ○○% 추가 할인까지! 놓치지 않을 거에요" 이다.

정답은 '5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SNS 스타들이 사랑하는 겨울보습크림! 미세먼지&블루라이트 철벽방어!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장벽 강화!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의 애칭은? □□□□입니다" 이다.

정답은 ' 보라크림'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히든랩은 7일 하루간 겨울보습부터 미세먼지까지 차단해주는 미세먼지크림을 기본 50%할인하며 스토어 찜 쿠폰 50%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몰에서는 단독으로 보습장벽 4종 세트를 82% 파격할인가로 판매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