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 재방송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어디서?

 

이미지 출처 : kbs '동백꽃 필 무렵' 티져영상


동백꽃 필 무렵은 KBS 2TV에서 방영중인 수목드라마입니다. 마지막회는 11월 21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기본 줄거리는 편견에 갇힌 여자가 저를 가둔 가타부타를 깨다 못해 박살을 내는 이야기이며

그리고 그 혁명에 불을 지핀 기적 같은 한 남자의 얘기이다. 분명 뜨끈한 사랑 얘긴데, 맨날 사랑만 하진 않는 얘기로‘진짜 사람들’의 ‘진짜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드라마의 큰 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은 연기파 공효진이 나온만큼 역시나 인기가 높습니다. 시청률은 14%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강하늘, 김지석, 손담비가 열연중입니다.

 


공효진 : 동백 역 - 까멜리아 CEO이자, 필구의 어머니. 옹산다이애나의 댄저러스히포
강하늘 : 황용식 역 - 옹산파출소 순경이자, 범죄와의 전쟁에서 의인의 역사로 불린 인물로, 촌므파탈이라는 별명이 붙혀지고 있는 헐크형 히어로.
김지석 : 강종렬 역 - 야구계의 스타이자, 천만계의 야구스타 종렬로, 제시카의 남편이다.
지이수 : 제시카/박상미 역 - 프리랜서 모델이자, SNS스타로, 7만 7천명 정도가 팔로워중인 스타 중의 스타다.
오정세 : 노규태 역 - 차기옹산지역의 군수후보로, 안경사로, 홍자영 변호사의 남편이다.
염혜란 : 홍자영 역 - 옹산지역엘리트 이혼전문 변호사로, 노규태의 아내이자, 도도한 아이콘이라는 별명이라 불리고 있는 인물.
손담비 : 최향미 역 - 까멜리아 알바생이자, 취미로 무전음주가 꿈인 인물. 그녀의 특기는 돈꾸기이다.
김강훈 : 강필구 역 - 동백의 아들이자, 올해 8살인 초등학생 1학년이다.
고두심 : 곽덕순 역 - 백두게장(게장집 전문식당)의 주인. 용식의 어머니이자, 동백이를 지켜주는 인물.
전배수 : 변배수 소장 역 - 옹산파출소장이자, 용식에게는 아버지 같은 존재

 

 

 

 

KBS, MBC, SBS, TVN, MBN, OCN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 TOP5

KBS, MBC, SBS, TVN, MBN, OCN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 TOP5 사이트 인터넷에서 TV 무료보기를 모았습니다. 드마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실시간 TV..

proyame.tistory.com


동백꽃 필 무렵 다시보기는 무료 시청 가능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구글링을 통해 찾은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