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로즈데이선물
비공개 조회수 299 작성일2016.05.14
제가 좋아하는 누나한테 선물을 하면서 고백하려고 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나이는 26살입니다.
스타일링도 추천좀 해주십쇼!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천년새김수제도장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반갑습니다. 질문자님

 

로즈데이선물에 누나에게 특별한 이벤트선물을 준비하시는 군요.

예전처럼 공산품은 넘처나고 있고 너무 흔한 선물들이라서 받아도 그리 감동을 못주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버려지는 경우가 대다수지요.

 

손글씨(캘리체)로 쓰고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수제도장을 선물로 추천할께요.

누나 이름으로 된 예쁜 손글씨 핸드메이드(수공예품) 수제도장 선물받으시면 감동받으실것 같은데요.

나중에 인감도장으로도 사용가능하구 디자인들이 예쁜게 많아서 테이블 위에 디스플레이를 해서 오랫동안 감동받으실수 있구요.(물론 선물은 해준분도 기억하시겠죠)

 

로즈데이선물은  정성이 듬뿍들어간 수공예품(핸드메이드)선물이 좋은 것 같에요.

받으시는 분들이 항상 감동하시더라구요. 수제도장은 이벤트선물로는 제격인것 같네요^^

아무튼 선물이란것은 주는 분도 만족해하고 받는 분도 감동을 받아야 하니깐

누나가 좋아하고 오래동안 사용할수 있는 선물을 잘 골라서 드리길 바랄께요.


 


 

 

오늘의 핫이슈/실시간검색어

쇼미더머니5’ 하주연이 예선 탈락했다. 근황을 전한 하주연의 미국집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주연은 과거 자신의 SNS "마지막 추석연휴를 미쿡집에성 보내고 있는 중이지롱~ LOOK AT ME"라는 글과 함게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하주연이 공개한 사진들은 미국에서 여유있는 휴가를 보내고 있는 모습으로, 무엇보다 화려한 외관의 미국집이 눈길을 끈다.

 

화려한 리조트를 연상케할 만큼 럭셔리한 분위기가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하주연은 배우 하재영의 딸로도 알려져 남다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13일 방송된 '쇼미더머니5'에서 하주연은 도전자로 등장, 근황을 전했다.

 

쇼미더머니5’ 하주연이 예선 탈락했다.

13일 첫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심사위원 도끼-더 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매드클라운이 1차 예선 심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주연은 가사를 잊어버려 예선에서 탈락했고 어떡해 집에도 못 가겠어요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너무 준비 많이 했는데 그걸 못 보여줬으니까라며 그 뒤에 뭐 말하고 싶었던 것도. 왜 떨어가지고..”라고 말을 잇지 못했다.

 

2년간 피자집과 옷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지냈다던 하주연은 "쥬얼리 해체 후 옷 가게도 하는 등 다른 일을 했었다"고 근황을 전하며 "친구들이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걸 보고 좌절했다. '쇼미더머니5'가 나에겐 절실하다"고 연예계로의 복귀에 대한 절실함을 드러냈지만 결국 탈락했다

 

2016.05.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