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현상 최윤희 프로필 리즈 결혼 스토리 자녀

가수 유현상이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근황 소식을 전해주니 정말 반갑네요. 오늘은 유현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유현상의 과거 부인(아내) 최윤희 러브스토리 나이차이 자녀 아들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먼저 유현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유현상은 1954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69세 입니다. 유현상 고향은 경기도 포천군 출생이며 학력사항으로는 광운대학교 산업공학 학사 -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졸업입니다. 유현상은 1976년 재즈 록밴드 사계절로 데뷔 하였으며 가족은 부인(아내) 최윤희와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유현상 백두산

유현상은 1986년 KBS 2TV의 인기 프로그램 '젊음의 행진'에 백두산의 리드보컬 겸 리듬 기타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부활과 시나위가 락으로 열풍을 몰고 왔는데 그보다 후발주자인 백두산은 메탈 사운드로 팬층을 확보하며 인기가 있었죠. 유현상은 특히 거칠고 터프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1987년 락 계에 대마초 사건이 터지며 록을 탄압하기 시작했고 하지도 않은 모함으로 유현상이 수감되고 김도균이 탈퇴하며 백두산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기획사를 만들어 여성 가수 이지연의 매니저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유현상 아내

유현상 부인 최윤희

유현상의 아내 최윤희는 수영선수 출신입니다. 최윤희는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로 유현상보다 무려 13살이나 어립니다. (유현상 최윤희 나이차이 13살) 최윤희는 과거 '아시아의 인어' 로 현재 김연아급 인기를 얻던 원조 국민 여동생이었는데 아시아 최고 기록을 세우며 우승하는 등 한국 수영계의 한 획을 긋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최윤희가 당시 하드메탈락을 하던 당시 인식이 좋지 못했던 유현상과 결혼한다고 하니 당시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주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최윤희의 어머니와 아버지는 극심한 반대를 하였고 유현상과 최윤희는 이별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유현상 최윤희 러브스토리

그런 상황에서 유현상은 최윤희에게 다른 세상을 보여주며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였는데 최윤희가 운동을 끝내고 방송국 MC와 리포터를 할 때 방송국에서 자주 만나며 첫 데이트를 하는데 4살 부터 수영만 해온 최윤희를 수산시장에 데리고 가서 치열사게 사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최윤희에게 세상 경험을 해주고 고마움과 동시에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안에서 결혼을 반대하니 서로 애정이 더 깊어지게 되어 반발심이 생기기 시작했고 운동 선수를 은퇴하고 처음 만난 유현상과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현상 자녀

 

유현상은 아내 최윤희의 연금을 장모님에게 다 드리겠노라 말하자 최윤희와 장모님에게 돈보다 자신과의 결혼을 더 중요시 하는 태도에 감동해 결국 결혼 승인을 받았는데 결국 유현상 최윤희는 절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고 가족은 한명도 참석하지 않은체 심여명의 지인들만 참석한체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유현상 최윤희 부부는 사이에 아들 둘을 낳았고 두 아들 다 미국에서 공부를 시키며 기러기 아빠로 지냈다고 합니다. 지금도 너무 화목한 가정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행복한 나날만이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유현상의 과거와 아내 최윤희 결혼 스토리 나이차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