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힘

간미연 결혼, 남편은 황바울! 3년전 간미연 이상형 발언 '재조명'(ft.나이차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간미연 결혼, 남편은 황바울! 3년전 간미연 이상형 발언 '재조명'(ft.나이차이)

대긍정 2019. 9. 10. 09:15

간미연 결혼, 나이차이 3살 황바울! 간미연 이상형과 싱크로율 얼마?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간미연 결혼)


간미연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과거 간미연의 이상형 발언 또한 재조명 되고 있다.


간미연 결혼#간미연 황바울 나이차이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간미연 결혼)

먼저 간미연 황바울 나이차이는 3살이다. 간미연이 황바울보다 연상이다. 간미연은 1997년 베이비복스 1집 앨범 '머리하는 날'로 데뷔해 최근에는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간미연 나이는 1982년 02월 02일 (만 37세) 간미연 키와 몸무게는 169cm, 47kg이며, 현재 간미연 소속사는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이다.


간미연 결혼#황바울 누구

출처:/ 황바울 공식홈페이지


황바울은 2006년 SBS '비바! 프리즈'의 MC로 데뷔, 2007년 프리즈 1집 앨범 '너의 꿈을 말해봐'를 발표했고 이후 배우 뿐만 아니라 MC, 리포터로도 활동했다. 황바울 나이는 1985년 08월 26일 (만 34세), 황바울 키와 몸무게는 180cm, 65kg이며, 현재 소속사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이다.


간미연 이상형 황바울과 얼마나 부합할까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

과거 한 방송에서 간미연은 "요즘에 김이지 언니와 형부가 행복하게 사는 것을 보니 너무 부럽다"며 "24시간 내내 애정 표현을 해주는 남자가 좋다"고 말했다.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


또한 간미연은 "마음에 맞는 짝을 만난다면, 안정적이고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며 "베이비복스 출신 리더 김이지, SES 슈 등 주위 친구들의 결혼소식에 더욱 결혼생각이 간절하다"며 간미연 결혼에 대한 의지를 밝히기도.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


특히 간미연 결혼 생각은 "오랜 연예계 생활과 기나긴 솔로생활로 지쳤기 때문이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

또한 간미연은 3년전 한 화보촬영에서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수입은 중요치 않다. 당장 못 벌고 있어도 성실하고 노력하는 사람이면 뭘 하든지 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또 하나 꿈이 있다면 나중에 남편과 작은 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


한편 간미연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는 "간미연과 3살 연하의 배우 황바울이 오는 11월 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약 3년 정도 교제 기간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


출처:/ 간미연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