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탤런트 중에 며칠 전에 아들 돌아가신 분... 그 탤런트 이름이 뭐죠?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9,788 작성일2003.11.06
얼굴은 알겠는데.. 이름은 몰라서 -_-^
그 분, 이름이 뭔지 가르쳐주세요~
중년 여자탤런트......................
하나뿐인 아들 돌아가셨다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zz****
고수
번역, 통역, 대학 입시, 진학, 대체복무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텔렌트 박원숙씨입니다.
박원숙씨는 한 남자와 여러번이 결혼을 하고 이혼을 하면서 아들 하나가 있었습니다
항상 힘들때 아들이 힘이 되어주었다고 하는데 이번일로 많이 힘들겁니다.



박원숙, 아들 교통사고로 망연자실
[스포츠서울] 중견 탤런트 박원숙(54)이 아들의 사망 소식을 접하고 망연자실했다.

외아들 서범구씨(34)가 3일 낮 12시30분께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STV 일일드라마 '흥부네 박터졌네' 야외 촬영을 위해 서울 강남으로 향하던 박원숙은 아들이 사고를 당했다는 전화를 받고 곧바로 서울 이화여대 목동 병원으로 발길을 돌렸다. 그가 병원에 도착했을 때는 아들이 이미 눈을 감은 뒤였다.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방송프로그램 제작사 엠씨티(M-City) 프로덕션에서 PD로 근무한 서씨는 부인과 5살난 딸을 두고 있다. 이날 서씨는 서울 강서구 염창동에 있는 사무실 인근에서 점심을 먹고 돌아오던 중 언덕 내리막길에 주차 중이던 1t 생수배달 화물차가 30여m 미끄러지면서 사고를 당했다. 서씨는 출동한 119 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곧바로 숨졌다. 사고는 화물차 운전자인 신모씨(25)가 경사길에 차를 세워놓은 채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일어났다. 경찰은 신씨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자세한 사고 경위에 대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 발인은 5일 오전 7시로 벽제 화장터에서 화장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대 목동 병원에 마련된 빈소에는 평소 박원숙과 절친한 성우 양지운과 탤런트 김수미, 김애경 등 동료 연기자들이 찾아와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특히 몇 차례의 결혼 실패 등 파란 많은 삶을 살아온 박원숙은 아들의 죽음이 믿기지 않은 듯 몸을 가누지 못한 채 실신과 오열을 반복해 주위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다. 출연 중인 K2TV 주말극 '진주 목걸이'와 '흥부네 박터졌네' 등은 당분간 촬영에 차질을 빚게 됐다.

2003.11.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