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대구 이다현 보컬 실용음악학원 가격 질문이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623 작성일2015.01.03

안녕하세요 저 올해 20살인데요. 제가 이제 꿈을 키울까 그래서 실용음악학원을 찾게 뵈었는데요

혹시 이다현 보컬 실용음악학원 가격은 얼마정도 하나요?? 확실하게 이야기 해주셔야 해요!! (참고)

보컬가격도..취미반,엔터반 이렇게 나누어져있는건 압니다만,, 보컬 엔터반은 가격이 얼마정도 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이다현보컬말고 수성구에 엔플크레이션은 어떠세요 ?


대구실용음악학원중에 입시와 오디션 결과가 좋은 학원은 어디일까요?

 

엔플 컴퍼니는 음악 전문기업으로 클래식, 재즈, 가요등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과 음악컨텐츠 음악교육컨텐츠의 기획과 온오프라인 유통을 하는 엔플 크레이션과 음악교육 및 음악도서 출판 컨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엔플 미디어, 음악교육을 중심으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플 뮤직아카데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구 최고의 입시정보력과 노하우를 자랑합니다!

대구는 지역적으로 수도권입시에 불리할 수 밖에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고향인 대구의 후배들에게 서울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은 '실용음악교육'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또한 수도권 탑클래스 출신의 대학출신의 강사진을 섭외하여 대구에서도 수도권의 실용음악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또한 서울에 상주하고 활동하면서 교수모임, 학술대회등을 통해 가장 빠른 입시정보력을 수강생들에게 전달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음악과 함께하는 인생을 함께하는 엔플 뮤직아카데미!

대구실용음악학원 엔플 뮤직아카데미의 수강생들은 대학진학 또는 기획사 발탁 후에도 지속적인 케어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수강생 및 졸업생들도 앨범발매 지원과 지속적인 오디션지원을 통하여 음악적으로 길잡이가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취미음악도 역시 엔플 뮤직아카데미입니다.!

많은 대구실용음악학원들이 입시교육에 초점을 맞추거나 취미에만 맞춰서 음악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음악교육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밸런스'라고 생각합니다. 취미만 지향해서는 음악적 깊이나 교육적 질을 넓힐 수 없고 입시교육만으로는 음악의 참된 가치를 느끼기 힘듭니다.

 

대구실용음악학원 엔플 뮤직아카데미에서는 각자가 꿈꾸는 음악생활을 최대한 지원해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취미로 음악을 하시는 분들도 최대한의 성취감을 이끌어 낼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하고 싶은 이유도 여러 가지이고 도달하고자하는 목표는 모두가 다릅니다.
입시과정, 전문.오디션과정, 취미과정 1:1 맞춤형 관리를 통하여 모두가 즐겁고 어렵지 않게 음악적 성과를 낼 수 있게 도와줍니다.

대구실용음악학원 엔플 뮤직 아카데미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음악교육을 만들어갑니다.

1. 국내 최고의 강사진(입시클래스 전원 서울권 탑클래스 대학출신 강사)
서울에서도 최고라고 불리는 탑클래스 대학 출신의 강사진의 구축과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최고의 입시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2. 차별화된 입시전략 시스템
대구 최고의 입시노하우는 원생들의 합격결과로 여러차례 입증되었습니다. 최고의 입시정보력! 그리고 각 대학의 성향과 입시동향등을 파악하여 최고의 입시결과를 약속드립니다.
3. TCT(Teaching, care, Training) 시스템!
주 1회의 1:1 레슨만으로 입시결과가 좋을 수는 없습니다. 연습실 개방에서 그치는 학원이 아니라 매일 학생들의 연습량을 체크하고 주차별로 레슨내용과 연습내용을 관리하여 학생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주는 엔플 뮤직 아카데미만의 시스템입니다.
4. 월별 발표수업 / 실전 모의평가
엔플 뮤직 아카데미의 클래스 룸과 앙상블 룸에서는 발표를 할 수 있는 음향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수강생은 연습한 결과를 발표하여 자신의 음악을 평가받을 수 있고 피드백을 통해 음악적 발전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5. 프로뮤지션 특강
음악계의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는 프로뮤지션을 초청하여 특강을 합니다. 학생들은 특강을 통하여 다양한 진로를 미리 경험할 수 있고 자신의 음악적 비전과 목표를 미리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통해 음악적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6. 에프터 케어 시스템
엔플 뮤직 아카데미는 후배를 양성하고 함께 입시를 준비하며 좋은학교에 진학시켜 함께 음악적 활동을 하는 것이 교육의 가장 큰 가치이고 목표입니다. 지금도 많은 학생들이 진학이나 오디션합격후에도 학원을 다시 찾아 후배들을 만나기도 하고 개인적인 만남을 통해 음악적 고민이나 활동을 함께합니다. 함께 음악을 할 수 있는 인연을 대구실용음악학원 엔플 뮤직아카데미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대구실용음악학원 엔플 뮤직 아카데미의 전문/오디션대비과정은 프로 뮤지션을 향한 첫걸음입니다.

체계화된 레슨과 교육프로그램으로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드립니다.



앨범지원 및 발매

엔플 졸업자는 엔플 크레이션에서 앨범발매 기회를 갖습니다.
또한 현재도 다양한 엔플 뮤직아카데미 출신의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음악장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구실용음악학원 엔플 뮤직아카데미는 아티스트가 되는 과정부터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과정까지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지금 엔플 뮤직아카데미에서 아티스트로써의 꿈을 현실로 만나보세요!


기획사 오디션과정/전문가 과정

엔플 뮤직아카데미는 음악가로써 활동할 수 있는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많은 대구실용음악학원들의 구색뿐인 기획사오디션보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획사와의 협력관계를통해 학원자체 오디션에 이은 다이렉트 오디션을 통하여 열심히 하는 학생들을 최대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컬파트에 집중되어 있는 전문과정이 아닌 작곡, 연주파트등 다양한 지원을 통하여 다양한 진로 및 취업지원에 힘쓰고 있습니다.




 




대구실용음악학원 엔플뮤직아카데미

※ 자세한 사항은 053)783-5511로 문의하시거나 www.enplmusic.com 를 참조하세요!

2015.01.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