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가 샤이니 키 콘서트 다녀와서 사과한 이유

2019-02-04 12:10

add remove print link

김충재 씨, 샤이니 키의 콘서트 태블릿PC 사용 사과
김충재 씨 “타이트한 일정 때문에”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 씨가 샤이니 키의 콘서트에서 태블릿PC로 그림을 그려 다른 관객들의 관람을 방해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김충재 씨는 4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샤이니 키 씨의 콘서트에서 제가 태블릿으로 그림을 그려 그 불빛에 관람에 불편을 겪으신 분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하 김충재 인스타그램
이하 김충재 인스타그램

이어 김 씨는 "키 씨와 진행하게 된 아트워크 관련 미팅을 갖고 이후 콘서트 관람을 하며 타이트한 일정에 이것저것 드로잉과 스케치를 했는데 올바른 관람 매너가 아니었음을 깨달았습니다. 반성합니다"라고 상황을 설명한 후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김충재 씨는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 내 SM타운 씨어터에서 진행된 키의 솔로 콘서트 '키랜드(KEY LAND)'를 관람한 김 씨는 공연 도중 태블릿을 사용했고, 일부 관객들에게 포착됐다.

이런 비판에 대해 김충재 씨는 관객들에게 사과하며 공연 도중 태블릿을 사용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김 씨는 기안84의 지인으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등장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이후 SM엔터테인먼트와 에스팀엔터테인먼트가 설립한 스피커(SPEEKER)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독수공방' '충재화실' 등에 출연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